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트바로티 김호중 클래식 앨범 12월 11일 발매/앨범 주문 방법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제가 효도한 이야기를 

적어볼까 합니다.ㅎㅎㅎ

어머니께서 좋아하시는

김호중군의 클래식 앨범이

12월 11일에 발매된다고 해요.

 

미스터트롯으로 유명해졌고

트바로티라는 명칭을 얻게 되었지만

원래 성악이 전공인 분이시죠.

드디어 본인의 전공을 살린

클래식 앨범 발매라서 

저도 많이 기대가 되더라구요.

어머니께서는 좋아서

날아가려고 하십니다...ㅎㅎㅎ

 

계속 기사를 검색해서 보고있는데

선주문 30만장이 훌쩍 넘었다고 하여

그 인기를 실감케 합니다.

지금 군복무 중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팬분들 사랑이 멋지신 것 같아요.

 

그리하여 저도!

어머니께 앨범 하나를 선물드리고자

오늘 온라인 예약구매를 했습니다.

 

아이돌 덕질을 해본 경험으로

음반 집계에 합산이 되는

신나라와 핫트랙스 중에서

저는 신나라 레코드에서 주문 완료!

 

혹시라도 주문 방법이 어려워서

해메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간단하게 방법도 적어두려고 해요.

 

◼ 신나라레코드 구매방법(모바일) ◼

 

 

1.네이버에서 신나라레코드 검색

-아래 캡쳐처럼 신나라레코드로 들어갑니다.

 

 

2. 검색창에 김호중 입력하여 검색

-김호중군 앨범이 여러가지가 나올꺼에요.

클래식 앨범이 1,2로 나누어져 있는데

1,2 함께 묶여있는 세트를 선택했습니다.

 

선택한 후 앨범 정보가 나오는데

여기에서 예약 구매를 눌러주세요.

 

저는 따로 회원가입이 귀찮아서

비회원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그래서 취소를 눌러서 이동했어요.

회원이신 분들은 확인 누르시면 됩니다.

 

 

3. 그러면 이렇게 결제 화면으로 넘어가요.

이름, 전화번호, 주소 등등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고 넘어갑니다.

 

결제 방법을 저는 무통장 입금으로 했어요.

금액은 29,800원이군요.

 

 

4. 결제하시겠습니까에서 확인을 누르면

입금할 은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은행 선택 후 다음으로 넘어가면 

해당 은행의 계좌번호가 나오고

그 계좌번호로 입금을 하면 완료됩니다.

 

 

 

이렇게 주문한 앨범은,

12월 11일 이후에 배송됩니다.

어머니께 선물로 드리면 엄청 기뻐하시겠죠?

이렇게 오늘 효도 +1 적립!

음원으로도 들을 수 있겠죠?

클래식 앨범 목차를 보니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나중에 어머니 모시고 콘서트도 꼭 가려구요.

오늘은 뿌듯한 마음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