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최애돌 데일리팩 자동결제 해지방법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 저희 엄마의 자동결제 하나를

더 해지를 해주었는데요.

계속 말씀을 드리지만 엄마는

김호중님의 엄청난 찐팬입니다.

밤에 잠도 안주무시고 

최애돌이라는 어플에서

매일 투표를 그렇게 하세요.

엄청 즐겁다고 하셔서

그냥 그런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투표권인지, 투표권을 살 수 있는

무엇인가를 정기결제까지 하면서

투표를 하고 계셨더라구요-

저는 몰랐는데 갑자기 엄마가

해지를 해달라고 하셔서

알게 되었습니다. 

어제는 소리바다 정기결제를

해지하였고, 오늘은 최애돌......

 

그런데 이런거 기계치인

우리 엄마가 어떻게 이런걸

잘 알아서 결제를 하셨는지

신기방기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하는동안은 즐거우셨다니

그것으로 된 것입니다.

 

아, 투표를 그만두시는 건 아니에요.

투표는 계속 하시는데 정기결제는

이제 안할 것이라고 선언하셨습니다.

너무 귀여운 우리 엄마ㅋㅋㅋㅋㅋ

 

그래서 최애돌 정기결제를 해지했는데

혹시라도 해지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 아래처럼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최애돌 어플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왼쪽 상단에 있는 세 줄 표시 클릭!

그러면 프로필과 함께 위쪽에

데일리팩이라고 나오더라구요.

아마 구매한 사람만 나오는 것 같아요.

데일리팩을 눌러줍니다.

 

 

 

출처:엄마 핸드폰/최애돌 어플 캡쳐

 

 

 

그러면 아래처럼 상점으로 넘어가면서

정기결제중인 데일리팩이 확인됩니다.

11월부터 결제중이셨네요..........^^

데일리팩을 눌러 구매관리로 들어가세요.

그러면 구글 플레이로 화면이 넘어가는데

이게 구글에서 결제가 되는 것인가봐요.

최근에 이미 엄마는 정기결제가 되어서

2월 26일까지 유효하시네요.

그나마 3,900원짜리라서 다행인건지.

아래에 있는 구독 취소를 하셔야해요.

결제 일시중지는 3개월까지 자동결제를

멈출 수는 있는데 이후에는 다시 결제됩니다.

해지하시려면 꼭 구독취소를 눌러주세요.

 

 

 

 

출처:엄마 핸드폰/최애돌 어플 캡쳐

 

 

 

 

그러면 취소 이유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아무거나 하나 선택해주시고요!

계속 버튼을 누르면 구독을 취소하겠냐는

물음 메세지가 한 번 더 나와요.

거기에서 구독 취소를 누르면 해지 완료!

엄마의 결제 상태 메세지가 바뀌었죠?

2월 27일에 결제 예정에서 취소됨으로 바꼈어요.

또 다시 속이 후련^^

 

 

 

 

출처:엄마 핸드폰/최애돌 어플 캡쳐

 

 

 

그대로 따라해보시니 어렵지 않죠?

투표하는 방법도 여러가지가 있고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을 위해서

결제까지 하면서 투표하시고

응원해주는 많은 팬분들 리스펙합니다. 

우리 엄마도 그럴 줄은 몰랐지만-

얼마나 좋았으면 그러셨을까요?

 

정기결제 하시다가 해지하고 싶으신 분들께

좋은 참고 자료가 되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소리바다 정기결제 초간단 해지방법

 

소리바다 정기결제 초간단 해지방법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음악사이트 소리바다의 정기결제 해지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멜론과 비교해봤을 때에도 쉽더라구요. 저희 엄마가 가수 김호중님의 엄청난 팬이십

ming-duk.tistory.com

 

정말 쉬운 멜론 Melon 이용권 해지 방법/자동결제 해지

 

정말 쉬운 멜론 Melon 이용권 해지 방법/자동결제 해지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지난번에 저의 고정비용 정리 프로젝트! 첫번째!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 방법을 알려드렸었죠. 두번째로 오늘은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을 들고왔어요. 국내 최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