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소리바다 정기결제 초간단 해지방법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음악사이트 소리바다의

정기결제 해지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멜론과 비교해봤을 때에도 쉽더라구요.

 

저희 엄마가 가수 김호중님의

엄청난 팬이십니다.

음악 사이트가 뭐가 있는지

전혀 모르시던 분이었는데

호중님 응원을 하시려고

멜론, 지니, 소리바다.......

모든 어플을 설치하셨고

소리바다는 그 당시에 투표였나..

투표를 하면 상을 받을 수 있다면서

정기결제를 하시고야 말았죠.

 

지금은 소리바다 전혀 안들어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김호중님에 대한 마음은

여전히 진행중입니다.

이렇게까지 엄마가 좋아하는 건

정말 처음 봤어요. 

이렇게라도 위안이 되는 존재가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죠.

 

소리바다가 지금 한 달에 만 원이

넘는 금액이 자동결제가 되고 있고

투표는 예전에 끝났기 때문에

정기결제 해지를 해드렸습니다.

 

그럼 해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엄청 쉽습니다 ^^

▼ 아래 캡쳐 화면 보시면 이해가 쏙쏙!

 

 

 

소리바다 어플을 열어 들어갑니다.

그리고 우측 하단에 있는 더보기 클릭!

그러면 가입한 프로필이 확인이 됩니다.

현재 결제 중인 이용권도 확인이 되고요.

해당 이용권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내 이용권이라고 해서 정보가 나올꺼에요.

결제 정보 옆에 해지예약 보이시죠?

소리바다는 그래도 잘 보이게 해놨어요.

해지예약 버튼을 꾹!! 눌러줍니다.

 

 

출처:소리바다 어플

 

 

 

해지예약 사용자 의견을 선택해주시고

아래에 있는 자동 결제 해지 버튼을 누르면

바로 해지 신청하시겠습니까? 문구가 나와요.

확인 버튼 누르면 해지가 됩니다.

엄마께서는 자동 결제이셨고, 1월에 이미

결제가 되었던 것이라서 2월 1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그 이후로는 결제가 안되도록

해지가 예약이 되었습니다.

 

 

 

출처:소리바다 어플

 

 

이용권 결제 치고 한 달에 만 원이면

큰 돈인데 해지하니 속이 시원하네요.

그래도 소리바다는 해지 버튼이 

쉽게 확인이 되어서 편했어요.

다른 사이트들은 꼭꼭 숨겨두잖아요.

 

소리바다 정기결제 해지가 필요한 분들께

좋은 참고 자료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요!

 

 

 

 

정말 쉬운 멜론 Melon 이용권 해지 방법/자동결제 해지

 

정말 쉬운 멜론 Melon 이용권 해지 방법/자동결제 해지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지난번에 저의 고정비용 정리 프로젝트! 첫번째!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 방법을 알려드렸었죠. 두번째로 오늘은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을 들고왔어요. 국내 최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