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시맨틱에러 극장판 "시맨틱에러 더 무비" 개봉일자 확정! 프리미어 상영회

여러부우우운!! 시맨틱에러 소식을 들고왔쪄요!

드디어 드디어!! 

시맨틱에러 극장판 개봉일자가 확정되었습니다.

소리쥘뤄 뿌뿌뿌뿌뿌뿌!!!!!!!!!!!!!!!!!!!!!

 

 

 

"시맨틱에러 더 무비 개봉일자"

8월 31일 수요일

전국 CGV 대개봉 입니다.

 

 

 

 

출처:왓챠

 

 

 

 

 

시맨틱에러 더 무비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은

이전 포스팅에 적어놨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8월 끝에 개봉을 하기 때문에

아직 한 달정도의 시간이 남았는데요!

나는 정말 빨리 보고 싶다.

기다리기 너무 힘들다.

이런 분들께 좋은 소식이 있어요.

 

 

 

 

 

 

시맨틱에러 더무비 프리미어 상영회가 있습니다.

개봉일보다 더 빠르게 볼 수 있는 시사회입니다.

 

 

상영일시

8월 5일(금)~8월 7일(일)

금,토,일 이렇게 3일간 프리미어 상영회가 있어요.

관람하는 모든 분들께 오리지날 포스터도 증정한답니다.

 

 

프리미어 상영회 극장

강남,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홍대CGV 입니다.

 

 

예매일시 및 방법

8월 1일(월)부터 CGV 홈페이지 및 앱에서 가능

 

 

 

 

출처:왓챠
출처:왓챠

 

 

 

 

너무 대박이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꼭 가야만 하는데 제 자리가 있을까요?

 

 

8월 1일(월)부터 CGV 홈페이지 및 앱에서

예매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1분컷 예상합니다....

시맨틱에러는 아이돌 팬덤 저리가라에요.

피켓팅에 저의 자리는 없을 것 같아서

미리 울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시도는 해봐야지 흑흑...........

 

 

시맨틱에러를 부천 판타스틱 국제 영화제에서

먼저 보신 분들이 계실꺼에요.

뒤에 나오는 비하인드? 영상이 대박이다.

이런 후기를 많이 보았거든요.

네 이것을 꼭 보아야만 합니다.

8월 첫 주에 먼저 보는 위너가 되고 싶네요.

 

 

시맨틱에러 극장판 꼭 대박났으면 좋겠어요.

러닝타임도 3시간으로 길고, 장르도 장르고,

내용도 사실 비하인드씬 말고는 다 똑같긴 하지만,

이렇게 팬들 마음 알아주는 곳 없거든요.

 

 

요즘 왓챠 매각될 수도 있다라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라기도 했고, 굉장히 속상했어요.

시맨틱에러 아니었어도 저는 왓챠만 사용해왔거든요.

왓챠는 요금도 잘 안올리구요, UI도 편해요.

그리고 사람들이 원하는거 잘 알아주고 해줍니다.

이런 곳이 외면받아서야 되겠습니까?

왓챠가 온전히 왓챠로 남아있을 수 있게끔,

그래서 더 영화가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왓챠 구독 끊지 말고 계속 봐주세요ㅠㅠㅠㅠ

왓챠에서 시맨틱에러 시즌2를 꼭 보고싶어요.

 

 

그리고, 박서함 박재찬 배우님들

영화 데뷔 너무 축하드리고-

청룡 어워즈 인기상 수상도 축하드리고.

시즌2에서 다시 만나길 간곡히 바랍니다.

 

 

그리고....투샷도 한 번만 주셨으면.....

(쭈글쭈글)

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맨틱에러 극장판 영화 개봉 언제? 상영하는 극장은 어디?

 

시맨틱에러 극장판 영화 개봉 언제? 상영하는 극장은 어디?

제가 재미있다고 그렇게 난리난리 쳤었던 화제의 웹드라마 "시맨틱에러" 많이들 보셨죠? 확실히 흥하긴 흥했나봅니다. 시맨틱에러가 영화로 나옵니다 여러분ㅠㅠㅠㅠ 시맨틱에러 극장판이 나

ming-duk.tistory.com

 

 

왓챠 시맨틱 에러 장재영 역의 박서함 군입대 언제?

 

왓챠 시맨틱 에러 장재영 역의 박서함 군입대 언제?

글 제목을 쓰면서 제 눈에 눈물이 고입니다.. 여러분 혹시 시맨틱 에러 보고 계신가요? 제가 바로 전 글에서도 엄청 추천한 작품인데 진짜 역시 저의 예상은 벗어나지 않았어요. 초대박 너무너무

ming-duk.tistory.com

 

 

드라마 시맨틱 에러 왓챠에서 2월 16일 공개! 몇 부작? 박서함, 박재찬 프로필

 

드라마 시맨틱 에러 왓챠에서 2월 16일 공개! 몇 부작? 박서함, 박재찬 프로필

여러부우우우운!! 오랜만에 정말 즐거운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저 매우매우 신 난 상태에요!! 왜냐! 척박했던 저의 삶에 단 비가 되어 줄 하나의 작품이 곧 공개 예정이기 때문인데요. 글 제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