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인천 이음카드 유효기간 연장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지역화폐인 이음카드 유효기간 연장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얼마전부터 이음 어플에서 이음카드 만료일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알림이 계속 오더라구요. 최근에 잘 사용하지 않아서 할까말까 고민을 했지만 그래도 또 언젠가는 요긴하게 쓰겠지 싶어서 바로 연장을 진행했습니다. 이음 어플에 들어가면 1분안에 간단히 해결할 수 있으니 만료일이 얼마 남지 않은 분들은 바로 실행해보세요. 

 

 

 

 

 

 

 

이음카드 유효기간 연장 방법

 

 

 

●이음카드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분들이라면 계속 알림이 오실겁니다. 이음카드 앱에 들어가면 제가 표시해 둔 내용처럼 [카드 유효기간이 곧 만료돼요.]라는 메세지가 나와요. [자세히 보기]로 들어가주세요.

 

 

 

 

 

 

 

이음카드 유효기간 연장에 관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 연장비용은 무료이네요. 앱에서 유효기간을 연장하게 되면 실물카드에 찍힌 유효기간은 지났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용들을 모두 확인하셨으면 하단에 있는 [유효기간 연장하기]를 눌러주세요.

 

 

 

 

 

 

유효기간 연장할 카드를 선택한 뒤 다음을 눌러주세요.

 

 

 

 

 

 

유효기간 연장에 동의를 체크하시고, 하단에 있는 [유효기간 연장하기]를 눌러주시면 끝이 납니다.

 

 

 

 

 

짠! 이렇게 유효기간이 10년 뒤로 연장이 되었습니다. 굉장히 넉넉하네요. 이번에도 간단하게 미션을 클리어 했습니다.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 힘드시죠? 물가가 오른 것도 오른 것이지만 예전에는 정말 좋았던 지역 화폐 혜택들이 지금은 많이 축소가 되어서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살기 빠듯하다고 느껴지는 요즘,  모든 것들이 빨리 안정화 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알뜰교통카드 폐지?! 기존 회원 K-패스 전환 방법 (K패스/K-pass/케이패스)

 

알뜰교통카드 폐지?! 기존 회원 K-패스 전환 방법 (K패스/K-pass/케이패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 지급을 확인하려고 앱에 들어가서 이것저것을 보다가 새로운 내용이 있어서 후다닥 달려왔습니다. 그 동안 잘 사용해온 알뜰교통카드가 이번 2024년

ming-duk.tistory.com

 

카드 결제 일시불에서 할부로 변경하는 방법(우리카드)

 

카드 결제 일시불에서 할부로 변경하는 방법(우리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시불로 결제한 카드 대금을 분할로 납부하는 방법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어플로 1분이면 가능하고요. 사실 일시불로 카드 대금을 납부하는 것이 가장 좋지요. 무이자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