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우리카드 모아포인트 현금으로 전환하는 방법/계좌로 입금받기 초간단!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물론 제가 사용하는 카드이기도 하고요. 주거래 카드가 우리카드인 분들이라면 아마 "모아 포인트" 가 많이 쌓여있을거에요. 우리카드 앱에 들어가면 이 "모아 포인트"를  조회도 해볼 수 있고, 조회된 쌓여있는 포인트를 현금화도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도 너무 간단하고 쉬워서 1분컷으로 끝낼 수 있으니 꼭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카드 모아포인트 현금 전환 방법

 

 

우리카드 앱에 접속한 뒤, 오른쪽 상단 세 줄 모양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여러 메뉴들이 나오는데 아래로 쭉 내려가다 보면 [포인트]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 포인트 조회도 해볼 수 있고, 전환도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만 오셔도 다 끝난 것이나 다름 없습니다. 우리는 한 번에 다 확인 할 수 있는 [포인트 전환]으로 들어가볼게요.

 

 

 

 

 

 

아래에 보시면 3가지의 전환 방법이 있어요. 

 

1. 내 계좌로 입금하기(결제계좌)

2. 결제대금 차감하기(캐시백)

3, 기타 포인트 전환하기

 

저는 제 계좌로 바로 입금받을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각자 편하고 원하시는 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내 계좌로 입금하기]에 들어가면 모아 포인트가 얼마 있는지 나오는데 저는 2,110 모아 포인트가 있네요. 이 작고 소중한 포인트를 모두 저의 계좌로 입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금할 포인트를 입력한 뒤, 하단에 있는 [결제계좌로 입금하기]를 눌러주세요.

 

 

 

 

 

 

우리카드와 우리카드 앱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결제 계좌가 자동으로 연동되어져 있어서 계좌 번호를 따로 입력할 필요가 없어요. 정보 확인을 한 뒤 [전환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간편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간편 비밀번호 입력한 뒤 바로 포인트가 저의 우리은행 계좌에 입금되었어요. 참 쉽죠?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것들 중에 좋은 혜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분명히 놓치고 가는 것들이 많이 있을거에요. 그런 것들을 찾아내기만 해도 이렇게 소소한 기쁨을 누리면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방법도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요. 단지 우리가 정말 몰라서 지나치는 것들인 것이죠. 우리카드 뿐만 아니라 국민카드, 하나카드, 신한카드 기타 등등 다른 카드들도 별반 다르지 않을 것이라 생각해요. 짧은 시간 내셔서 꼭 포인트 조회 해보세요.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소소하지만 알찬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우리카드 바우처 CJ ONE 포인트 등록 방법

 

우리카드 바우처 CJ ONE 포인트 등록 방법

저는 연회비를 내는 블루 다이아몬드 우리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연회비를 낸 만큼 기프트 바우처를 선택해서 신청할 수가 있는데요. 저는 매년 CJ ONE 포인트로 받고 있어요. 선택할 수 있는

ming-duk.tistory.com

카드 결제 일시불에서 할부로 변경하는 방법(우리카드)

 

카드 결제 일시불에서 할부로 변경하는 방법(우리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시불로 결제한 카드 대금을 분할로 납부하는 방법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어플로 1분이면 가능하고요. 사실 일시불로 카드 대금을 납부하는 것이 가장 좋지요. 무이자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