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해지 방법/정기 결제 취소하기

 

 

오늘은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정기 결제를 해지 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월급은 쥐꼬리만큼 올랐는데 물가가 정말 말도 안되게 올랐죠? 그래서 소액이라도 고정 지출을 줄여보고자 하는 것이고요. 정기 결제로 해놓은 것도 모르다가 돈이 빠져나가고서야 아 이런게 있었지! 깨닫는게 한 두개가 아니라서 이번 기회에 정리를 하나씩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도 역시 어렵지 않습니다. 바로 시작해볼게요.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해지 방법

 

 

●네이버 앱에 접속해주세요. 우측 상단에 프로필 사진을 눌러줍니다. 저는 프로필 사진 모자이크 처리 해놓은 것이에요.

 

 

 

 

 

 

아래 캡처같은 화면이 보이실꺼에요. 조금 내려가서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해둔 부분으로 들어가주시고요.

 

 

 

 

 

 

 

그러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MY라는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을 누르시면 설정으로 넘어가실 거에요. [설정]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 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아래로 쭈욱 내려가보시면 드디어 우리가 원하는 것이 나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를 눌러주세요. 이제 해지하기만 계속 눌러주시면 끝이에요.

 

 

 

 

 

 

 

해지 방어 멘트들이 계속 나오지만, 꿋꿋하게 해지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멤버십을 해지하는 이유를 하나 선택한 후에 제출하기를 눌러주세요. 마지막까지 해지 방어 멘트가 계속 나올꺼에요. 지지 말고 해지하기 터치터치!!

 

 

 

 

 

 

 

지긋지긋할 정도로 계속 나오죠? 최종 관문까지 이겨내면 드디어 우리가 원하는 해지가 완료 됩니다.

 

 

 

 

 

 

 

 

이렇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정기결제가 해지되었습니다. 설정에만 제대로 들어가면 그 다음부터는 계속 해지하기만 몇 번 반복해서 누르는 것이라 어렵지 않으셨을 꺼에요. 1분컷이라고 외쳐봅니다.

 

4,900원이라는 금액이 사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이런식으로 나가는 돈들이 여기저기 많다보니까 그걸 다 합쳐 보면 몇 만원씩이 되더라구요. 정말로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과감히 버리는 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아껴야 해요. 오늘도 로또에 당첨 되고 싶다.....돈 많은 부자가 되고 싶다.....이런 생각만 한가득이지만 당장 제가 할 수 있는 일들부터 하나씩 실행해야겠죠? 이번 정보도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제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정신적, 물질적으로 풍요롭길...!!

 

 

 

 

 

우주패스 가입 방법/저렴하게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 방법(통신사 무관)

 

우주패스 가입 방법/저렴하게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 방법(통신사 무관)

안녕하세요. 다사다난했던 2023년도 이렇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한 해동안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인생에 대해 잘 알게 되어서 쉬워질 법도 한데 반대로 더 어려워지

ming-duk.tistory.com

 

티빙 Tving 이용권 가격, 한 달 무료로 보는 방법(네이버플러스멤버십)

 

티빙 Tving 이용권 가격, 한 달 무료로 보는 방법(네이버플러스멤버십)

오늘은 티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의 이용권 가격, 한 달 무료로 보는 방법! 이 두 가지에 대해 다룰꺼에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은 아래처럼 3가지 이용권이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