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우주패스 가입 방법/저렴하게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 방법(통신사 무관)

 

안녕하세요. 다사다난했던 2023년도 이렇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한 해동안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인생에 대해 잘 알게 되어서 쉬워질 법도 한데 반대로 더 어려워지기만 하는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아가야하는 것이 삶이고, 인생이겠죠? 2024년도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유튜브 프리미엄에 대한 글입니다. 2024년부터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40%나 넘게 인상이 된다는 것은 알고 계시죠? 그래서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작성했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글 참고 부탁드릴게요.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인상,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방법 초간단!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인상,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방법 초간단!

안녕하세요? 매서운 한파속에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추운 날씨만큼 마음을 꽁꽁 얼게 만드는 소식들이 최근들어 속출하고 있는데요. 그 중 한 가지가 바로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인상입

ming-duk.tistory.com

 

 

 

물가도 너무 올라서 힘든데 OTT까지 우리의 지갑을 힘들게 만드는 현실 실화입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프리미엄을 꼭 유지하셔야 하는 분들은 인상된 월 14,900원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T 우주패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통신사 무관하게 가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께는 희소식이 아닐 수 가 없습니다.

 

저는 이번달까지도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을 따로 결제하고 있었는데, 세상에 제가 가입한 T 요금제가 이미 우주패스 all이 가입되어져 있는 요금제더라구요. 핸드폰을 바꾼지 얼마 되지 않아서 요금제가 비싼데 거기에 들어가 있는 서비스였고, 여기서 저는 550원만 더 내면 유튜브 프리미엄까지 제공 받을 수 있는 것이었어요. 그걸 얼마 전에 알았습니다. 6개월 정도 쌩돈을 썼어요......... 알고 나서 바로 기존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는 해지하고 우주패스 all에서 550원 추가 했습니다. 

 

그리하여 오늘은 처음으로 우주패스에 가입하려는 분들을 위해 사이트와 절차만 간단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가입하려고 찾아보고 있다가 가입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진행한 루트는 조금 달라서 기본적인 내용들만 작성해보려고 해요.

 

 

 

 

 

 

 

 

 

우주패스 가입 방법

 

 

 

네이버 검색창에 [우주패스 유튜브]라고만 적어서 검색을 하시면 바로 사이트가 확인이 됩니다. 월 9,900원으로 이용가능하다고 나오죠? 저 사이트를 클릭하고 들어가 줍니다. 

 

 

 

 

 

해당 사이트 바로가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를 눌러주셔도 됩니다. 동일한 사이트가 나옵니다.

 

 

 

 

 

 

이렇게 바로 [우주패스 with 유튜브 프리미엄]이라고 나오면서 월 9,900원 가격과 함께 추가 혜택을 선택할 수 있어요. 추가 헤택 하나를 골라준 후 가입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추가 혜택은 이렇게 있습니다. 

카카오웹툰/카카오페이지/베스킨라빈스/메가커피/롯데시네마/Btv/Wavve 중 원하시는 것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추가혜택 선택 후 가입하기를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알림창이 나오고, 확인을 눌러서 다음 가입 절차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을꺼에요. 

 

 

 

 

 

 

 

 

 

 

추가 혜택도 주어지면서 월 14,900원인 유튜브 프리미엄을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니 유튜브 프리미엄을 계속 이용하실 분들은 우주패스를 이용하는 것이 어쩌면 필수적이지 않을까 생각도 드네요. 저는 유튜브도 많이 보기도 하지만, 유튜브 뮤직으로 노래를 듣는 사람이라서 없으면 안되거든요. 음원 사이트에서는 듣지 못하는 라이브들을 유튜브 뮤직으로는 들을 수가 있다보니까 이 이유가 저에게는 가장 큰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유튜브 프리미엄을 저럼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우주패스 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필요하신 분들께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2024년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