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영화 체리마호 더 무비 THE MOVIE 웨이브에서 공개 확정! 날짜 언제?

오매불망 기다리던 영화 체리마호 더 무비!!

저는 물론 극장에서 바로 봤습니다만,

여러 번 볼려고 했는데 한 번밖에 못 봤거든요.

그래서 빨리 VOD가 풀리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소식이 너무 없어서 슬펐더랬죠.

오매불망 기다리다가 지쳐가던 이 시점에

드디어 OTT 공개가 확정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그 OTT는 어디일까요?

바로 웨이브입니다!!

웨이브에서 체리마호 영화를 가져갔네요.

저는 당연히 왓챠에서 공개될 줄 알았거든요.

체리마호 드라마가 왓챠에 있어서요.

어찌됐든 공개만 해준다면야 어디든 대환영!!

 

 

 

출처:웨이브

 

 

 

공개하는 날짜는 11월 10일 목요일입니다.

꼭 체크해두시고 때 맞춰 가입해두세요.

100원에 웨이브를 구독하는 방법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내용 확인 꼭 해보시구요.

전 마음이 급해서 너무 빨리 가입했어요.

 

 

웨이브(Wavve) 이용권 100원에 결제하는 방법/신규가입, 재가입 1회

 

웨이브(Wavve) 이용권 100원에 결제하는 방법/신규가입, 재가입 1회

요즘 제가 보고 싶은 것이 있을 때마다 한 두 달 정도만 특정 OTT를 가입했다가 바로 해지하기를 반복하고 있어요. 제가 보고 싶은 작품들이 하나의 OTT에 한꺼번에 다 있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어

ming-duk.tistory.com

 

 

 

바로 다음주에 공개가 되네요.

이미 봤지만 그래도 또 기대가 됩니다.

주구장창 반복해서 볼 것 같은 느낌이.......

영화 정말 좋았거든요ㅠㅠ

두 주연 아카소 에이지랑 마치다 케이타가

체리마호 또 찍어줬으면 좋겠어요.

외모와 연기력 다 갖춘 BL 드라마 찾기 힘듭니다.

체리마호는 그저 빛과 소금이죠.

 

 

체리마호 그 늦은 심야 시간에 방영할 때

일본 실시간 방송을 챙겨봤었거든요.

잠 못자고 그 다음날 출근하는 생활을

몇 달동안 했었는데 진짜 미쳐 살았어요.

피곤했어도 그 때 덕질이 제일 행복했습니다.

추워지는 계절이 오면 바로 생각나요.

체리마호의 계절이 왔구나ㅋㅋㅋㅋㅋㅋ

주제곡 또 찾아 듣고 드라마 또 보고-

주접 포스팅도 꽤 많이 올렸던 기억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을(0명) 위해 남겨둘게요

 

 

 

이제 저는 시즌2를 기다립니다.

꼭......나와야만 해요.

이번에 한국에서 영화 개봉할 때 

혼마피디님 내한하셨었는데,

작품으로 두 배우들과 함께 손잡고

또 내한하는 날이 오기만을 고대해봅니다.

 

 

 

 

 

 

 

마치다 케이타, 아카소 에이지 주연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마치다 케이타, 아카소 에이지 주연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빠져있는 일본 드라마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Boys Love 작품이니 취향 아니신 분들은 빠르게 뒤로 가기 눌러주세요^^ 하지만 저는 재미없는 것

ming-duk.tistory.com

 

아카소 에이지, 마치다 케이타 프로필 및 작품/ 사진집 구매 방법

 

아카소 에이지, 마치다 케이타 프로필 및 작품/ 사진집 구매 방법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예전에도 한 번 너무 재미있다고 소개를 해드렸던 일본 드라마 체리마호! 원 제목 ▼ ▼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아직도 제목과는 친해

ming-duk.tistory.com

 

チェリまほ 체리마호 블루레이 발매, 구매처 및 구성 정보

 

チェリまほ 체리마호 블루레이 발매, 구매처 및 구성 정보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여러분 체리마호 11화 보셨나요? (원제목: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너무 우울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딱 한 회만 남겨놓고 있는데 고작 20분

ming-duk.tistory.com

제 삶의 낙이 끝나버렸어요 체리마호 12부작 완결/체리마호 스핀오프

 

제 삶의 낙이 끝나버렸어요 체리마호 12부작 완결/체리마호 스핀오프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체리마호 관련글만 몇 개는 쓴 것 같은데 힘들었던 2020년 올 한해- 저에게 정말 큰 즐거움을 주었던 체리마호가 24일에서 25일로 넘어가는 크리스마스 새벽에 12

ming-duk.tistory.com

아카소에이지, 마치다케이타 주연 체리마호 영화, 극장판 언제 개봉?

 

아카소에이지, 마치다케이타 주연 체리마호 영화, 극장판 언제 개봉?

안녕하세요! 벌써 4월이 되었네요. 벚꽃도 조금씩 피어나고 있고 조금 쌀쌀하기는 해도 봄 느낌이 점점 나고 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또 한가지 제가 기분이 좋은 이유! 제가 예전에 엄청 재미있

ming-duk.tistory.com

체리마호 더 무비 개봉일 확정!! 영화판 7월 13일 전국 대개봉!!

 

체리마호 더 무비 개봉일 확정!! 영화판 7월 13일 전국 대개봉!!

여러부우우우우우운!!!!!!!!!!!! 소리쥘뤄!!!!!!!!!!!!!!!!!!!!!!!!!!!!!!! 호우호우호우!!!!!!!!!!!!!!!!!!!!!!!!! 체리마호가 극장판, 영화로 나온다고 했었죠? 체리마호 더 무비 개봉일이 확정되었습니다. 제목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