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웨이브(Wavve) 이용권 100원에 결제하는 방법/신규가입, 재가입 1회

요즘 제가 보고 싶은 것이 있을 때마다

한 두 달 정도만 특정 OTT를 가입했다가

바로 해지하기를 반복하고 있어요.

제가 보고 싶은 작품들이 하나의 OTT에

한꺼번에 다 있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어쩜 그렇게 하나하나씩 분산되어 있는건지-

 

 

그래서 한 달은 티빙 구독, 그 다음달은 왓챠 구독

또 그 다음은 웨이브 구독 이렇게 사용중이에요.

유튜브 프리미엄을 고정적으로 쓰고 있다보니

아무래도 여기에서 추가로 비용이 더 발생이 되면

저의 재정 상황에서 상당히 부담이 되더라구요.

 

 

이번에는 제가 웨이브를 다시 구독할 일이 생겼는데

지금 100원에 재가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모두 100원에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건 아니에요.

-이용권을 처음 구매하는 신규 가입자

-웨이브를 다시 이용하는 재구매자(최초 1회)

이렇게 구매가 가능하겠습니다.

 

 

 

 

 

저는 두 번째의 경우로 웨이브를 이용하다가

해지한 상태에서 재구매를 하려고 들어가니

저렇게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게 되었어요.

 

 

아래의 캡쳐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지만

결제 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결제, 앱 스토어 결제 시 할인 적용 불가

PC나 모바일 웹(어플X)에서만 적용이 됩니다.

 

 

이 부분 꼭 유의해주세요!!

저는 PC로 접속 및 결제까지 진행했습니다.

그러면 진행 방법을 함께 보도록 할게요.

 

 

 

 

웨이브 100원에 가입하는 방법

 

 

 

 

1. PC에서 웨이브를 검색하여 접속합니다.

그러면 바로 저렇게 팝업화면이 나와요.

이용권 구매하기로 들어간 후 내용을 잘 읽어주세요.

 

 

 

 

 

 

2. 저는 이렇게 프로필로 들어갔을 때

재구매 이벤트가 바로 확인이 되더라구요.

최초 재구매시에만 적용이 된다는 점! 

그리고 결제 유의사항 꼭꼭 읽어주시구요.

 

 

 

 

 

 

3. 제가 구매할 이용권을 선택해줍니다.

저는 1개월 베이직으로 선택했어요.

 

 

 

 

 

 

4. 그러면 이렇게 결제 내용이 확인 될거에요.

베이직에 금액 100원!

맞게 잘 진행이 되고 있죠?

 

 

 

 

 

 

5. 결제 수단을 선택해줍니다.

저는 다른 결제 수단 >  네이버 페이를 선택했어요.

 

 

 

 

 

 

6. 네이버 페이 결제 시 포인트 사용 안됩니다.

아래에 보시면 [포인트 사용 불가] 명시가 되어있죠?

계좌 간편 결제를 통해 100원 결제를 완료했습니다.

 

 

 

 

 

 

7. 이렇게 100원에 이용권 구매가 완료되었습니다.

100원이면 그냥 한 달은 무료로 이용하는거죠.

한 달동안 또 잘 이용해줄게 웨이브야!

 

 

 

 

 

 

 

 

이 이벤트에 해당이 되는 대상자라면,

놓치지 말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보고 싶은 작품이 곧 웨이브에 공개가 되서

깜빡하기 전에 미리 준비를 해두었네요.

또 한 달동안 열심히 웨이브 이용을 해야겠어요.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초간단! Tving 티빙 자동결제, 정기결제 해지 방법/구독 취소

 

초간단! Tving 티빙 자동결제, 정기결제 해지 방법/구독 취소

제가 OTT 자동결제 해지 방법에 대해 많은 포스팅을 작성했었는데요. 오늘은 바로 티빙 자동결제 해지방법입니다. 각 OTT별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 다르다보니 결국에 다 결제를 하게 되는 경우

ming-duk.tistory.com

송중기 주연 재벌집 막내아들 원작, 언제 방영? 몇 부작, 관련주 등 정보

 

송중기 주연 재벌집 막내아들 원작, 언제 방영? 몇 부작, 관련주 등 정보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송중기 주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인데요. 오늘은 「재벌집 막내아들」의 정보 포스팅입니다. 방영일 생각하면 너무 이른 포스

ming-duk.tistory.com

티빙 Tving 이용권 가격, 한 달 무료로 보는 방법(네이버플러스멤버십)

 

티빙 Tving 이용권 가격, 한 달 무료로 보는 방법(네이버플러스멤버십)

오늘은 티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의 이용권 가격, 한 달 무료로 보는 방법! 이 두 가지에 대해 다룰꺼에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은 아래처럼 3가지 이용권이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