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금토일 주3회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감상평, 관련주 래몽래인의 도약 기대

제가 9월에 포스팅했었던 드라마가 있는데요!

이성민, 송중기 주연의 재벌집 막내아들입니다.

 

 

원작이 워낙 재미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고,

정치, 경제를 모두 다루면서 회귀에 복수까지 

제가 좋아하는 요소 총집합이랄까요?

정말 오랜만에 본방사수를 했습니다.

 

 

출처:JTBC 재벌집막내아들 공식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역시 대박입니다.

1화는 초중반까지 지루할 수 있어요.

저 또한 몰입이 어려워서 실망하던 찰나에

후반부에서부터 재밌어 지더라구요.

1화 초중반만 잘 넘겨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 방영한 2화부터가 진짜였네요.

재벌가 이야기는 우리나라의 삼성 그룹을

떠올리게 했고, 과거 정치 경제 분야가 

모두 다루어지니 굉장히 흥미로웠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인물관계도도 

한 번 참고해보시면 보실 때 좋을꺼에요.

 

출처:JTBC 재벌집막내아들 공식

 

 

 

대략적인 스토리와 시놉시스는 제가 예전에

포스팅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한가지! 너무 일찍 포스팅을 하면서

주 2회 편성이라고 작성을 했었는데

그 부분만 지금 정정합니다.

 

 

주 3회!! 금,토,일 밤 10시 30분 드라마입니다.

그리고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송중기 주연 재벌집 막내아들 원작, 언제 방영? 몇 부작, 관련주 등 정보

 

송중기 주연 재벌집 막내아들 원작, 언제 방영? 몇 부작, 관련주 등 정보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송중기 주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인데요. 오늘은 「재벌집 막내아들」의 정보 포스팅입니다. 방영일 생각하면 너무 이른 포스

ming-duk.tistory.com

 

 

 

JTBC 가 주 3회 파격편성에 의아했는데,

지금 보니 신의 한 수가 될 수 있겠다 싶어요.

주 3회로 편성한 이유는 2022년도에서 

깔끔한 마무리를 하고 싶어서라고 합니다.

 

 

시청자 입장에서는 재미있는 드라마를

당장 하루 더 볼 수 있다는 점이 좋네요.

 

 

그리고 또 한가지, 

위의 포스팅 글에서도 언급했던 관련주 정보!

래몽래인도 수혜를 입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사활을 걸었다는 것은 진작에 알고 있었고,

2화같은 느낌으로 드라마가 쭉 이어진다면

충분히 큰 도약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장 다음주 월요일장의 주가가 궁금해지네요.

지금은 2만원이 넘어가 있는데, 

1만원대에 미리 매수하신 분들은 좋겠어요.

오랜기간 1만원대에 머물러 있다가,

2만원대로 올라온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3만원대도 기대해봐도 되려나요......ㅋㅋㅋㅋ

 

(투자는 본인의 몫이니 신중한 선택을 하시길)

 

 

재벌집 막내아들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JTBC에서 재방송 많이 해주니 꼭 보시고,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에서도 볼 수 있어요.

저는 티빙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있네요.

그리고 바로 다시보기로 한 번 더 봅니다.ㅋㅋㅋ

 

 

재벌집 막내아들을 접할 수 있는 컨텐츠가

다양하다는 것도 분명히 좋은 요소인 것 같습니다.

 

 

스카이캐슬, 부부의 세계 이후에 

JTBC의 초대박 드라마가 될 수 있을지-

마지막까지 재벌집 막내아들 지켜볼게요.

일단 배우들 연기는 너무 좋기 때문에

원작을 어떻게 각색했는지가 관건이 될 것 같습니다.

더더더 흥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