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케이뱅크 한도계좌 통장 한도 제한 풀려면? 초간단 해제 방법!

어느 날 저에게 온 카톡 하나!

케이뱅크 입금한도가 축소된다는 내용이었어요.

업비트 연결계좌 보유한 사람들에게

일괄적으로 보낸 것 같습니다.

대상이 카톡에 보시다시피 정해져있네요.

 

 

 

 

 

 

업비트에서 코인 거래를 하신다면

케이뱅크 계좌 연결이 필수이거든요.

 

 

 

 

 

 

 

◼ 케이뱅크 연결계좌 입금 한도 축소 ◼

 

대상 : 케이뱅크 한도제한계좌 보유 고객

변경한도 : 1일 최대 5억원 → 1일 최대 1천만원

변경일시 : 2022년 8월 31일 오전 10시부터 시행

통장 한도 풀기 경로

케이뱅크앱 → 메뉴 → 고객센터 → 통장 한도 풀기

 

 

이렇게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직접 해보도록 할게요.

매우 쉬우니 그대로 따라해보세요.

 

 

 

 

 

 

 

 

케이뱅크 한도계좌 제한 풀기

 

 

 

1. 케이뱅크 앱에 접속하여 우측 하단 메뉴 클릭!

2. 좌측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로 들어가주세요.

 

 

 

 

 

 

 

 

3. 고객센터 → 통장한도 풀기로 들어갑니다.

 

 

 

 

 

 

 

 

 

4. 통장한도 풀기 방법이 3가지가 있어요.

1) 서류 제출없는 공공 마이데이터 이용하기

2) 사진으로 증빙서류 제출하기

3 )공동인증서로 인증하기

 

이 세 가지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공동인증서 인증을 선택했어요.

그랬더니 직장인 간편인증이라고 나왔습니다.

간편인증하기를 누른 후 공동인증서 인증을 합니다.

 

 

 

 

 

 

 

 

 

5. 공동인증서 인증 후 행정정보를 조회하고,

직장인 간편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6. 이렇게 한도 계좌의 제한이 풀렸습니다.

이번에도 쉽게 클리어!!

 

 

 

 

 

 

 

 

 

한도 계좌 풀 이유가 사실 없었지만

그래도 한 번 해보았습니다ㅋㅋㅋㅋ

돈을 그 정도로 이체할 일도 잔고도 없어요.

웃프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는 한도 풀기를 잘했다!!

이렇게 생각하게 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저의 소원입니다.

 

 

이만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NH 모바일증권 나무 휴면계좌 해제 방법

 

NH 모바일증권 나무 휴면계좌 해제 방법

너무 오랜만에 주식을 하려고 하니 해결해야 될 것들이 많더군요. 개인정보 재등록과 비밀번호 재설정 이 두 가지는 해결을 했었죠? 그런데 저의 증권 계좌로 송금하려고 하니 돈이 보내지지가

ming-duk.tistory.com

 

 NH 농협투자증권 나무, 거래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NH 농협투자증권 나무, 거래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제가 요즘 관심이 가는 주식 종목이 있어서 매매를 하려고 정말 오랜만에 어플을 켰어요. 저는 모바일증권 나무를 이용하고 있었구요. 거의 1년만?에 앱을 켰던 것 같아요. 최근에 거의 코인만

ming-duk.tistory.com

 

인천 이음카드 캐시백 한도 축소! 언제부터 시행? 한도와 캐시백 얼마?

 

인천 이음카드 캐시백 한도 축소! 언제부터 시행? 한도와 캐시백 얼마?

인천 시민 여러분, 이음카드 잘 사용하고 계시죠? 인천인이라면 필수로 가지고 있을 이음카드! 그런데 말입니다, 6월의 끝자락에 청천벽력 같은 알림 하나! 인천e음, 이음카드 어플에서의 공지였

ming-duk.tistory.com

 

계좌이체내역서 조회 및 발급 방법(기업은행) / 연말정산 서류

 

계좌이체내역서 조회 및 발급 방법(기업은행) / 연말정산 서류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드디어 연말정산의 기간이 찾아왔죠! 모두 연말정산 하셨나요? 저는 이번에 서류 준비할 것들이 있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며 진행하고 있어요. 연말정산 월세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