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NH 모바일증권 나무 휴면계좌 해제 방법

너무 오랜만에 주식을 하려고 하니

해결해야 될 것들이 많더군요.

개인정보 재등록과 비밀번호 재설정

이 두 가지는 해결을 했었죠?

 

그런데 저의 증권 계좌로 송금하려고 하니

돈이 보내지지가 않더라구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니 휴면계좌같다고...

제가 거의 1년정도를 방치해놨더니 역시.

 

나무 앱에서 휴면계좌 해제하는데

1분도 안걸리더라구요.

비밀번호 재설정도 그렇고,

다 쉽게쉽게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러면 바로 시작해볼게요!

1분 안에 끝납니다. 

 

 

 

 

 

나무증권 휴면계좌 해제 방법


 

1. 나무 앱에 접속 > 왼쪽 하단의 [전체메뉴] 

 

 

 

 

 

2. 개인정보/서비스 > 서비스신청/변경 

 

 

 

 

 

3. 목록중에 휴면계좌 해제로 들어가세요.

 

 

 

 

 

 

4. 보유한 계좌번호가 나올겁니다.

맞는 번호인지 꼭 확인해보시구요.

해당건을 체크한 후 아래의 해제신청을 눌러주세요.

 

 

 

 

 

 

5. 본인인증절차를 거쳐야합니다.

저는 쉽게 문자 인증을 했어요.

 

 

 

 

 

 

6. 본인 인증 후 바로 휴면게좌가 해제되었어요.

 

 

 

 

 

 

 

정말 너무너무 초간단하지 않나요?

저는 솔직히 번거롭고 어려울 줄 알았는데

앱에서 메뉴만 잘 찾으면 바로 해제가능해요.

 

이렇게 해제하고 저는 돈을 넣을 수 있었습니다.

당장 주식 매수를 해야하는데 돈이 안보내지니

너무 초조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사히 제가 사려던 주식도 잘 샀구요.

매우.매우.... 소액이긴 합니다.

저의 주식이 쭉쭉 오르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NH 농협투자증권 나무, 거래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NH 농협투자증권 나무, 거래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제가 요즘 관심이 가는 주식 종목이 있어서 매매를 하려고 정말 오랜만에 어플을 켰어요. 저는 모바일증권 나무를 이용하고 있었구요. 거의 1년만?에 앱을 켰던 것 같아요. 최근에 거의 코인만

ming-duk.tistory.com

 

계좌이체내역서 조회 및 발급 방법(기업은행) / 연말정산 서류

 

계좌이체내역서 조회 및 발급 방법(기업은행) / 연말정산 서류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드디어 연말정산의 기간이 찾아왔죠! 모두 연말정산 하셨나요? 저는 이번에 서류 준비할 것들이 있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며 진행하고 있어요. 연말정산 월세

ming-duk.tistory.com

 

2022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 자격과 기간 및 방법, 혜택 총 정리!

 

2022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 자격과 기간 및 방법, 혜택 총 정리!

2022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이 곧이죠?! 최대한 보기 쉽게 정리해보려고 노력했는데, 신청하실 분들께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포스팅 바로 시작해볼게요! ▣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 자격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