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NH 농협투자증권 나무, 거래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제가 요즘 관심이 가는 주식 종목이 있어서

매매를 하려고 정말 오랜만에 어플을 켰어요.

 

저는 모바일증권 나무를 이용하고 있었구요.

거의 1년만?에 앱을 켰던 것 같아요.

최근에 거의 코인만 하느라 주식은 안했거든요.

 

 

 

 

 

 

종목 선택하고 매수를 하려고 하는데

고객확인정보 (재)등록 대상이라고 나오더라구요.

오랜만에 들어가서 나오는것인가 싶었습니다.

 

 

 

 

 

 

고객확인정보

금융회사가 제공하는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가

자금세탁 행위 등에 이용되지 않도록 

고객의 신원확인 및 검증, 거래목적 및 실제 소유자 확인 등

[특정 금융거래 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2(고객확인 의무)에 따른 모든 금융회사의 의무

 

 

이렇게 고객확인정보의 뜻이 나오네요.

 

 

그래서 신분증도 다시 찍고 정보 확인도 했는데

마지막에 거래 비밀번호 입력에서 막혔어요...

3번을 틀렸는데 5회 입력 오류 시 다 중지된다는

무서운 메세지가 나오더라구요.

 

 

비밀번호를 찾아야 했습니다.

그런데 잊어버린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은 없더라구요.

비밀번호를 분실하셨다면 재설정을 하면 됩니다.

그럼 방법을 바로 알려드릴게요! 매우 쉬워요!

 

 

 

 

나무증권 비밀번호 분실 시, 재설정 방법

 

 

 

1) 모바일증권 나무 어플을 들어갑니다.

왼쪽 하단 전체메뉴를 눌러주세요.

 

 

 

 

 

 

 

2) 오른쪽 [MY 고객센터]를 들어가주시고요!

왼쪽 세로 메뉴 중 [개인정보/서비스]> [ID/비밀번호관리]

이렇게 차례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3) 이제 거의 다 끝났습니다.

보이는 화면에서 거래 비밀번호 재설정을 눌러주세요.

거래 비밀번호 변경은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해요.

 

즉, 분실 아닌 단순히 사용 중인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다!

>>> 거래 비밀번호 변경

 

비밀번호를 분실해서 다시 만들어야 한다!

>>> 거래 비밀번호 재설정

 

 

 

 

 

 

 

 

 

4) 이 화면에서 비밀번호 새로 만들어 주시면 끝!!

어떠신가요? 참 쉽죠?

직접 따라서 해보면 1분도 안 걸리실겁니다.

 

 

 

 

 

 

 

 

 

이번 포스팅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

저의 주식 투자를 응원해주세요.

부디 제 안목이 맞기를...비나이다.

소액 투자하면서 걱정만 많은 피곤한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주말 보내세요^^

 

 

 

 

 

 

 

3월 15일 공매도 부활? 공매도 뜻 이해 쉽게 정리

 

3월 15일 공매도 부활? 공매도 뜻 이해 쉽게 정리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요즘 주식시장에서 가장 핫한 이슈인 공매도에 대한 이야기를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3월 15일에 과연 공매도가 부활하게 될지. 많은 분들이 부활할 것

ming-duk.tistory.com

 

게임스탑 GME 사태 쉽게 정리/개미 vs 헤지펀드(공매도) 전쟁

 

게임스탑 GME 사태 쉽게 정리/개미 vs 헤지펀드(공매도) 전쟁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저는 주식을 잘 알지 못하고 공부 중에 있는 주린이에요. 최근에 미국에서 GME 사태가 터지면서 해당 이슈를 살펴보니, 결국 개미와 공매도의 싸움이더라구요.

ming-duk.tistory.com

 

신풍제약 주가, 임상발표(임상 2상), 임상 3상 시험 계획 승인 신청

 

신풍제약 주가, 임상발표(임상 2상), 임상 3상 시험 계획 승인 신청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주식 포스팅입니다. 요즘 제가 코인으로 넘어오면서 주식에 신경을 거의 쓰지 않았네요. 코인시장도 하락세라고 해야하나. 악재가 겹치고 겹치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