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10월 1일 가짜사나이2 시작! 유튜브 채널과 왓챠에 동시 공개

 

저란 사람 트렌드에 뒤쳐지는 사람......

최근에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 광고 모델을 보며

저 사람이 도대체 누구인데?

예전에 진짜사나이에서 봤던 군대리아를?

이근 대위를 광고에서 처음 보았거든요.

아무튼 참으로 아리송했습니다.

 

찾아보니,

유튜브 예능 가짜사나이에 출연하면서 굉장히 핫해진 분이라고 하는데요!

이근 대위의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이름:이근

생년월일:1984년 3월 22일/대한민국

학력:존F케네디 카톨릭 하이스쿨 졸업/버지니아군사대학

병역: 해군 특수전전단 대위 전역(UDT)

2018년에 결혼

 

이근 대위는 3세 때부터 미국에서 살아

영주권과 시민권을 갖고 있어 굳이 대한민국 군대에

입대할 필요가 없는데도 자원 입대해

대한민국 해군장교가 되었다고 하네요.

멋지십니다ㅠㅠ 

전역 후 이근 대위는 무사트 이사로 활동하며

군사 전문가로 여러 방송에 출연.

'피지컬 갤러리'의 인기 콘텐츠 '가짜 사나이'에 출연하면서

화제의 인물이 됩니다.

"너 인성 문제있어?" “반으로 죽일 거야” 등 유행어도 있구요-

롯데리아 CF까지 접수한 최고의 스타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근 대위를 스타덤에 오르게 만든 가짜사나이가 어떤 프로그램인지 제가 이제 막 보기 시작했는데요,

진짜사나이보다 더 널널한 패러디 작품인가보다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그냥 훈련이 아니라 특수부대훈련이네요.

훈련 강도 진심 미쳤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깜짝 놀랐어요!

엄청 힘들어보이는데 중간중간 인터뷰들 너무 웃기고-

재미있어서 오늘 밤새워서 볼 것 같아요.

 

 

훈련이 정말 매우매우 고되기 때문에....

보는데 불편하실 수도 있어요.

안맞는다면 쿨하게 넘겨주세용

 

 

 

가짜사나이 1기는 총 7화로 

각 화당 30분 정도씩 합니다.

 

V가짜사나이 1기 멤버/6인

베이식(래퍼)

공혁준(인터넷 방송인)

꽈뚜룹

가브리엘

전태규

김재원

 

V교관역

이근

에이전트H

로건

김계란

 

 

10월 1일 국군의 날에 맞추어 가짜사나이2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2기 멤버도 정리해보았어요.

 

 

V가짜사나이 2기 멤버/14인

줄리엔 강(모델 겸 배우)

김병지(전 국가대표 골키퍼)

곽윤기(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샘김(싱어송라이터)

손민수(개그맨)

오현민(더지니어스)

-아니 현민아.....??너 왜 여기있는거니.

저는 지니어스 덕후입니다. 오현민 이름을 가짜사나이에서 보다니요.

현민이 작은 밤톨이 다람쥐 같아가지고 잘 하려나 걱정되네요..

힘의길(BJ)

홍구(BJ)

윽박(유튜버)

머독(유튜버)

이과장

조재원

까로

운지기

 

2기 참가자 엄청 많지요?

1기의 인기가 어마무시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교관도 1기때보다 몇 배 더 늘어난다고 하네요.

참고로, 이근 대위는 가짜사나이2에는 출연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가짜사나이2는 유튜브 "피지컬갤러리"채널에서 시청가능하며

"왓챠"에서도 동시 공개된다고 하니 보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매주 목요일, 일요일 저녁 8시에 업로드 됩니다.

 

 

볼꺼 생겨서 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