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정종연 피디의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공개일 언제? 몇 부작, 출연진

오늘은 제가 매우 기다리고 있는 프로그램 오픈 소식이 있어서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더 지니어스, 소사이어트 게임, 대탈출, 여고추리반으로 매니아층이 탄탄한 천재 피디 정종연 피디가 드디어 새로운 작품으로 우리 곁을 찾아옵니다. 예고만 봤는데도 더 지니어스 느낌이더라구요? 다시 심장이 뛰는 것을 느끼며 난 역시 정종연 피디의 팬일 수 밖에 없구나 생각했어요. 그리고 출연진 12명이 무려 6박 7일 합숙을 하면서 촬영을 했다고 해요. 기본 바탕은 더 지니어스인데 여기서는 소사이어티 게임도 생각이 났고요, 음악 감독이 스페이스 카우보이라는 점에서 대탈출로 연결이 되네요. 얼마나 과몰입하면서 임했을지 미친듯이 기대가 된다고요. 

 

 

 

 

 

 

 

 데블스 플랜 기본 정보

 

공개일자 : 2023년 9월 26일(화) 오후 4시

-26일에 전체가 다 풀리는 것은 아닌 것 같고, 날짜별로 몇 회씩 나눠서 풀리는 것 같네요(불확실)

 

채널(OTT) : 넷플릭스

 

제작사 : TEO

 

감독 : 정종연

 

몇 부작 : 12부작

 

출연진 : 하석진, 조연우, 이혜성, 이시원, 승관, 서유민, 서동주, 박경림, 김동재, 기욤 패트리, 궤도, 곽튜브

 

음악감독 : 스페이스 카우보이

 

소개 : 변호사, 의사, 과학 유튜버, 프로 게이머, 배우 등 다양한 직업군의 12인의 플레이어가 6박 7일간 합숙하며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 

 

공식 예고편

 

https://youtu.be/GHjDsmLbnmg?si=dIZ06t816NnERsyg

 

 

 

 

 

 

 

 

 

방금 찾아보다가 깜짝 놀랐는데 제작사가 TEO이네요? 정종연 피디님이 CJ E&M을 퇴사했다는 것까지는 알고 있었는데 TEO로 이적했다는 것은 이번에 알았어요. TEO는 무한도전의 김태호 피디님이 설립한 제작사입니다. 이적 후 첫 작품이라고 하니, 더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제가 제일 사랑하는 프로그램이 무한도전과 더 지니어스이기 때문에 지금 이 소식을 알고 내적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미친 조합이잖아요 이거 ㅠㅠ 

 

더 지니어스 방영과 무한도전 방영이 겹치는 시기에 김태호 피디님이 더 지니어스를 재미있게 보고 계시는구나라고 생각이 든 편이 있었는데 바로 도둑들 편이거든요.  목소리로 게임을 진행하고 지는 사람의 감옥방이 점점 줄어들었던 그 편이요. 그 편에서 더 지니어스 생각이 많이 났어요. 그리고 노홍철님도 더 지니어스2에 출연하기도 했었고요. 이렇게 접점이 조금씩 있었는데 정종연 피디님이 아예 TEO 제작사의 소속이 되었다니 기쁘네요. 두 분 모두 대박길만 걸으세요 부디. 

 

그리고 출연진은 아는 분들도 있고 처음 보는 분들도 계신데 개인적으로는 하석진님과 세븐틴 승관님, 서동주님, 곽튜브님이 기대가 됩니다. 하석진님은 대탈출에서도 뇌섹남의 면모를 보여주셨고, 승관님, 서동주님, 곽튜브님은 그냥 제가 궁금해요. 어떤 플레이를 보여줄지. 예고편에서 부승관님이 눈물 흘리는 모습이 나와서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더 지니어스를 생각해보면, 게임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머리도 물론 좋아야겠지만 필요한 사람들 제 때 나의 편으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정치력이 상당히 중요하거든요. 더 지니어스랑 비교하면서 보게 될 것 같은데 어떤 차이가 있는지도 궁금하고, 출연진들이 어떤 역량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최종 우승은 누가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방영 채널이 TVN이 아니라 넷플릭스이다보니 더 극악무도할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고요, 더 지니어스2때 처럼 혹시라도 논란의 중심이 되는 것은 아닐까 걱정도 되지만 그것까지 모두 관심인 것이니까요.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당장 돌아오는 주 화요일이에요. 때 맞춰서  넷플릭스 정기결제 다시 시작해야겠습니다. 데블스 플랜 흥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