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쿠팡플레이 쿠플 PC로 접속해서 보는 방법

오늘은 쿠팡플레이를 PC로 접속해서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거창할 것 없이 엄청 쉬운데 저는 오랜만에 핸드폰 어플이 아닌 PC로 보려고 하니까 조금 헷갈렸어요. 다시는 헷갈리지 않게 저의 머리에 다시 심어놓고자 쓰는 포스팅이기도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네이버에서 쿠팡플레이를 검색한 후 사이트로 접속해줍니다. 

쿠팡플레이 바로가기 : https://www.coupangplay.com/home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만 사용가능한 것 알고계시죠? 한 번도 이용을 안해보신 분들은 [첫 달 무료로 시작하기]로 체험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와우회원 로그인]으로 로그인을 진행했어요. 벌써 다 끝났네요.

 

 

 

 

■로그인을 하니 제가 만들어뒀던 프로필이 나왔습니다. 눌러주시면 끝이 납니다.

 

 

 

 

제가 핸드폰 어플로 봤던 내용 이후로 바로 다시 볼 수 있어요. 이번엔 진짜 1분도 안걸린 것 같죠? 

 

 

 

 

오늘은 너무 쉬웠어서 역대급으로 짧은 포스팅이 된 것 같습니다. 요즘 쿠팡이 쿠팡플레이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있어요. 컨텐츠들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고 스포츠 같은 경우에는 독점으로 가지고 오는 것들이 많네요. 제가 보고 싶은 것들도 대부분 있어서 최근에는 다른 OTT보다는 쿠팡플레이를 주로 사용하는 중입니다.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5월 1일 월요일 근로자의 날이 휴무이다보니 절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법정공휴일은 아니다보니, 모두 쉬는 것은 아니지만...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안나 쿠팡 플레이 TV로 보는 방법, 초간단 TV 연결 방법!/LG 유플러스

 

안나 쿠팡 플레이 TV로 보는 방법, 초간단 TV 연결 방법!/LG 유플러스

요즘은 바야흐로 OTT 춘추전국시대!!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디즈니플러스 그리고 제가 사랑하는 왓챠, 최근에는 쿠팡 플레이까지!! 소비자의 입장으로는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좋습니다. 단,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