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주식&재테크 이야기

휴먼스케이프 카카오 호재?! 투자설 인수설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요즘 코인시장에도 카카오의 영향력이 

참으로 대단합니다.

 

얼마전 보라코인도 카카오게임즈와

엮이면서 폭등을 했지요.

몇 백원 하던 코인이 바로 1,000원까지 가더군요.

 

그 즈음 또 하나의 코인이 떠오릅니다.

바로 휴먼스케이프라고 하는 코인인데요!

메디블록, 메타디움과 같은

의료, 건강 관련 코인이에요.

 

 

출처:휴먼스케이프 공식 홈페이지

 

 

 

갑자기 이런 찌라시가 돌기 시작했어요.

카카오가 휴먼스케이프를 인수한다라고 하는.

그 때가 300원대 정도였을 꺼에요.

그런데 정말로 인수한다는 기사가 하나 나와요.

그 기사가 나오고 나서 미친듯이 폭등했습니다.

1,200원까지 가더라구요.

 

하지만 곧 인수는 아니다라는 입장이 나오면서

실망 매물이 쏟아져 나왔고 

1,200원에서 600원까지 뚝 떨어지게 됩니다.

움직임이 너무 살벌했습니다.

예전에 디카르고 폭락 봤을 때 그 느낌........

 

 

현재 정확한 정보는 이것 뿐입니다.

 

카카오에서 휴먼스케이프에 투자를 검토중이라는 것.

 

카카오 헬스케어 산업을 키우면서 

휴먼스케이프에 기술적 협력을 위한 투자를 하고자 하고,

투자 금액 또한 미정이라는 것입니다.

기사에서는 150억 정도로 추측하고 있지만요.

 

 

 

 

 

 

코인시장이 원래 정확한 정보가 아니라

찌라시 하나에도 크게 변동이 오기 때문에

정말 위험한 것 같아요.

기대감 하나로 크게 폭등했다가,

사실이 아니게 되면 뚝 떨어지는 걸 너무 많이 봤어요.

 

하지만 개인적인 견해로는

카카오가 투자한다는 거 자체가

큰 호재가 아닐까 싶습니다.

 

처음에 인수기사가 너무 빨리 나오면서

기대감이 증폭되었다가 인수가 아니라

투자로 바뀌고, 투자 또한 검토이다 보니

실망이 클 수밖에 없었겠지요.

 

하지만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휴먼 스케이프의 전망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현 코로나 시국에서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이며,

좋은 투자들이 밑받침 되어 준다면

크게 성장할 수 있는 코인이 되지 않을까요?

 

 

출처:휴먼스케이프 공식 홈페이지

 

 

투자기관들이 나쁘지 않죠?

여기에 카카오까지 올라가게 되면?

이런 상상을 해봅니다.

 

저 코린이의 개인적 견해일 뿐이니,

코인을 매수하는 것에는

절대 참고하지 말아주세요ㅠㅠㅋㅋㅋㅋ

오로지 본인의 판단하에 해주시길.

 

저는 일단 저점을 잡아보려고 하는데

이게 정말 어렵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휴먼코인의 무빙이

사람을 미치게 만들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더더욱 저점에 집착하게 되는데

어중간한 곳에서 타면 피말릴 듯 합니다.

 

투자의 선택과 책임은 모두 본인 몫입니다.

손해 없이 모두들 돈 많이 버셨으면 좋겠어요.

안전한 투자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카카오 이베이 예비입찰 불참! 코린이의 디카르고 폭락 체험기

 

카카오 이베이 예비입찰 불참! 코린이의 디카르고 폭락 체험기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카카오가 이베이코리아를 인수할 수 있을까에 대한 글을 적었었지요? 16일 바로 오늘! 이베이코리아 예비입찰일이었습니다. 카카오의 인수 가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