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주식&재테크 이야기

이런 광기는 처음 봅니다. 신규 상장빔 3000% 누사이퍼 코인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코인 하시는 분들 어제 혹시 보셨습니까?

어제 10월 15일 금요일!

업bit에서 신규 코인 상장을 했어요.

(거래소명 표기 양해 부탁드려요)

솔라나(SOL)/폴리곤(MATIC)/누사이퍼(NU)

이 세가지 코인인데요!

 

 

 

 

그냥 당일에 공지 주고 머지 않아

바로 상장을 해버리더라구요 ㅋㅋㅋ

 

최근에 이캐시(XEC) 상장 때,

상장 하자마자 미친듯이 올랐다가

금새 뚝 떨어지는 것을 보고

저는 상장 코인은 함부로 타면 안되겠다

그렇게 다짐했었어요.

 

어제도 마찬가지로 관망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어제 관망한 것이 

제 인생 최대의 실수가 되어버릴줄이야-

실시간으로 모든 것을 지켜보았는데

처음에 1,000원대로 업bit에 진입되었는데

곧 800원대로 뚝 떨어지더라구요.

역시나 안 타길 잘했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랬는데.......머지않아 미친 폭등 시작.

 

저같이 유리멘탈인 코린이는

도무지 탈 수가 없을 정도로 

무지막지하게 오르더라구요.

 

천원에서 2천원, 3천원.........

금방이라도 뚝 떨어질 것 같아서

무서워서 못 타다가

그래도 중간에 용기내서

매수 버튼도 눌러봤는데

미친듯한 폭등에 매수체결도 안되더라구요.

이것이 저의 데스티니였던 것인지.....

 

그렇게 누사이퍼는 9,900원.

거의 만원까지 찍고 내려왔습니다.

너무 놀라서 캡쳐도 못했네요.

 

 

 

 

어제 하루 누사이퍼는 3000% 상승했습니다.

상승에 특별한 이유가 있었던 것도 아닙니다.

그래서 더 진입하기가 무서웠어요.

 

낮은 가격에 들어가서 존버하신 분들은

어마어마한 수익을 거두었구요.

너무 부럽고 배아픕니다......

 

저는 불나방처럼 뛰어들지 못한

제 자신에게 화가 나서 몸져누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미친 상승은 처음 보기도 했고,

마지막 기회를 놓친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아, 나는 코인하면 안되나보다.....

쫄보인 제가 너무 미운거 있죠?

 

이런 기회는 정말정말 없잖아요.

저 너무 슬픕니다 여러분.......

누굴 탓하겠어요.

쫄보인 제 자신을 탓해야죠. ㅠㅠ

 

신규 코인들에게 거래대금도 이동되서

다른 알트코인들은 폭락했습니다.

누구는 누사이퍼로 3000% 이득봤는데

저는 제가 타고 있던 코인의 하락으로

마음이 더 속상했어요..........

다들 어떤 느낌인지 아시죠?ㅠㅠㅠㅠ

저만 이런거 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10월 16일 토요일

저녁 7시 기준으로 누사이퍼는

1,900원대까지 내려왔네요.

거래대금도 낮에 9조까지 올라가더니

지금은 5조로 낮아지긴 했습니다.

그래도 아직 거래대금 1위에요.

 

저는 이제 뭘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아직도 좀 멍한 상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많은 이익을 보신

야수의 심장을 지닌 분들!

너무 축하드리구요.

 

언젠간 저에게도 기회가 오기를........

쫄보에서 벗어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이런 코인이 생길지 모르겠지만.

 

모두 안전 투자하세요.

코린이의 일기 끝

 

 

 

 

 

 

 

가상화폐 특금법 시행일, 특금법이란? 통과 거래소는?

 

가상화폐 특금법 시행일, 특금법이란? 통과 거래소는?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모두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코 앞으로 다가온 가상화폐 특금법에 대한 내용을 총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ming-duk.tistory.com

 

리플 소송 결과, 소송 이유와 일정, 리플(XRP) 코인 전망

 

리플 소송 결과, 소송 이유와 일정, 리플(XRP) 코인 전망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코인 중 리플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리플(XRP)이 소송중에 있다는 것은 코인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대부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제가 20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