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경이로운 소문 지청신 ( 13화 스포주의 )/지청신 배우 프로필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경이로운 소문 13화 감상 이야기이므로

스포 한가득이니 피하실 분들은

빠르게 이 포스팅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경이로운 소문 13화 보신 분???

이게 무엇이죠?

저만 어이가 없는 것인가요 ㅎㅎㅎ

아니 지청신 완전체 되었다면서요!!

불사의 존재가 되고 치유 능력도

생긴다면서요???????

저는 소문이랑 엄청난 액션씬을

기대했단 말이에요ㅠㅠㅠㅠㅠㅠ

 

초반에 저를 사로잡았던

그 멋있는 액션씬들과

소문이의 폭풍성장이 왜 더이상

나오지 않는 것일까요?

오늘 땅 불러오는거 멋있긴했어요.

근데 지청신과 싸웠어야 했어요.

완전체 지청신과 붙어야

카운터즈와 소문이가 빛이 나죠.

 

오늘 나왔던 결계는 제가 찾아보니

원작에 나오지도 않는 내용이랍니다.

결계 하나로 악귀들이 이렇게 쉽게

무력화 되는 거면 이제 끝 아닌가요?

가면갈수록 내용이 너무 아쉬워요ㅠㅠ

우리나라에서 이런 액션 히어로물이 나온단 말이야?

라면서 감격했던게 점점 아득해져가고 있어요.

특별한 드라마가 그럼 그렇지로 바뀌고 있다구요.

 

 

완전체가 된 지청신이 스스로 총으로

본인을 쏴버리고, 신명휘도 비슷한 선택을 해서

코마 상태로 가게 되는 것 같은데-

지청신의 혼이 신명휘한테 옮겨가는 것인거죠?

그리고 최종 보스가 신명휘가 되는거고..

그래요 여기까지도 나쁘진 않아요.

나름 반전을 주려고 한 것 같아요.

근데 지청신 캐릭터 너무 아쉽잖아요ㅠㅠㅠㅠ

역대급 빌런이라고 생각하는데ㅠㅠ

오늘은 심지어 지청신의 서사도 있었고

아이들에게는 따뜻한 면모가 보이면서

악귀한테 매력 느끼는 시청자들 많았습니다.

그런데 바로 이렇게 가버리네요.

너무 어이 없게.....액션씬 1도 없이.

소문이랑 조금이라도 싸우게 하지.

제가 정말 너무 아쉬워서 그래요.

 

 

 

 

시즌2 확정되었는데 어떻게 이끌어가실려고.

시즌1도 원래는 12부작이었던 것을 16부작으로

늘린 것으로 알고있는데....

역시 시즌1에서 12부작으로 끝냈어야 했어요.

그러면 정치적인 요소도, 스토리도 

딱 깔끔하게 끝났을 것 같은데요.

원작은 B팀이라는게 나온다고는 하네요.

아직 남은 방송들을 더 봐야알겠지만

오늘 이렇게 지청신의 마지막 장면은

제가 너무 아쉽습니다.

예고편을 보면 내일 나오긴 해요.

아마 짧게 신명휘한테 옮겨가는 거 나오겠죠..

 

그래도 지청신 역할을 한 좋은 배우를

알게 되어서 그건 너무 좋습니다.

너무 무서운 악역이면서도 매력있고

몰입하게 만들어주었어요.

 

 

 

 

지청신 역할 배우 프로필

 

이름 : 이홍내

생년월일 : 1990년 1월 28일

신체: 182cm, 68kg

소속사 : 엘줄라이 엔터테인먼트

데뷔: 2014년 영화 지옥화

인스타: 비공개이거나 안하는 것 같습니다.

(찾아지지 않네요 아쉽 ㅠㅠ)

 

모델을 하다가 배우로 전향하신 것 같아요.

눈빛도 좋고 연기 잘하십니다ㅠㅠ

진심 눈빛만 봐도 무서웠어요.

그리고 액션씬 최고....

배우로 더 대성하시길 응원하겠습닌다.

 

 

경이로운 소문 몇부작? 출연진 정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경이로운 소문 몇부작, 시즌2 여부, 출연진 총정리!

 

경이로운 소문 몇부작, 시즌2 여부, 출연진 총정리!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빠져있던 드라마의 종영 후로 재미있는게 또 뭐가 없을까 여기저기 찾아보던 차에 친구가 드라마를 추천해줬어요. 스위트홈과 경이로운 소문! 스위트홈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