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코로나 위로, 생일 선물 추천! 배달의 민족 배민 선물하기 방법

기프티콘 범람의 시대에 살고 있는 지금!

 

오늘은 지인 생일선물을 고민하는 분들

혹은 코로나 걸린 지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보았습니다.

제가 이런 두 가지 이유로 잘 쓰고 있거든요.

특히 두 번째 이유로 많이 사용했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일 많이 받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많이 준 것 같기도 한데요!

 

저는 아무래도 코로나 위로 선물 위주이다보니

나갈 수 없는 격리기간에 본인들이 직접 쓸 수 있는

실용적인 것으로 선물을 하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의 민족 선물하기를 이용해보았습니다.

 

 

 

 

 

 

 

 

배달의 민족(배민) 선물하기 방법

 

 

 

1. 배달의 민족 어플을 접속하세요.

[선물하기]로 들어갑니다.

 

 

 

 

 

 

 

2. 그러면 아래처럼 선택을 할 수가 있어요.

배민상품권으로 가격을 고를 수도 있구요.

메뉴를 선택해서 선물도 가능합니다.

저는 상품권으로 구매를 해보려고 해요.

 

 

 

 

 

 

3. 5만원 배민상품권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면 이제 카드를 골라주셔야 해요.

 

 

 

 

 

 

4. 카드 종류가 매우 많죠? 

본인이 원하는 것으로 선택해줍니다.

 

 

 

 

 

 

5. 저는 이것으로 골라보았어요. 귀엽죠?

 

 

 

 

 

6. 받는 사람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줍니다.

상대방 휴대폰 번호 입력은 필수에요.

없이는 진행 못하니 꼭 이 부분 참고해주세요.

 

 

 

 

7. 이제 결제 수단을 선택한 후 결제를 해주면

배민 선물하기 완료!!!!!!!!!!!!!!!!!

어떠세요 이번에도 참 쉽쥬?

 

 

 

 

 

 

코로나 걸렸을 때에는 아무래도 잘 먹는게 최고니까요.

배달의 민족 선물하기가 매우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아무곳에도 못나가니까 맛있는거 시켜먹기 딱이죠.

저도 그렇게 선물 받아 격리기간에 사용했고,

그 이후에는 제가 지인들한테 선물하고 있어요.

참고가 잘 되셨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자궁근종 증상, 똥배가 나오는 이유? 극심한 피로, 빈혈

 

자궁근종 증상, 똥배가 나오는 이유? 극심한 피로, 빈혈

오늘은 자궁근종 증상에 대해 알아볼게요. 제가 사실 얼마전에 극도의 피로감으로 피검사를 받았었거든요. 검사결과는 빈혈이라고 나왔습니다. 저는 별 거 아니라고 생각하고 안도했지만, 의사

ming-duk.tistory.com

 

임영웅 앵콜콘서트 확정!! 언제? 어디서? 예매일정? 티빙 VOD 서비스!

 

임영웅 앵콜콘서트 확정!! 언제? 어디서? 예매일정? 티빙 VOD 서비스!

얼마 전 임영웅님의 콘서트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특히 막콘은 티빙에서 실시간 중계를 했는데요. 그냥 대 to the 박이 났습니다. 티빙 신규 설치 건수도 어마어마했다고 하구요- 역대 티빙

ming-duk.tistory.com

 

계좌이체내역서 조회 및 발급 방법(기업은행) / 연말정산 서류

 

계좌이체내역서 조회 및 발급 방법(기업은행) / 연말정산 서류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드디어 연말정산의 기간이 찾아왔죠! 모두 연말정산 하셨나요? 저는 이번에 서류 준비할 것들이 있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며 진행하고 있어요. 연말정산 월세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