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히든싱어7 라인업 확정 최종 정리, 방영 시간? 총 몇 회?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히든싱어가 시즌7로 돌아왔습니다.

히든싱어 처음 시작했을 때

감탄만 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일곱번째 시즌이네요.

 

 

 

출처:JTBC 히든싱어

 

 

 

 

방송사 : JTBC

방영 시간 : 매주 금요일 오후 08시 50분

진행 : 전현무

총 몇 회: 13회 (예상)

 

 

 

벌써 4회까지 방송이 된 상태입니다.

 

 

1회 : 박정현 편

2회 : 선미 편

3회 : 김민종 편

4회 : 송가인 편

 

 

바로 다음주 9월 16일 5회차에는

슈퍼주니어의 규현군의 출연이

예고 되어 있습니다.

 

 

 

출처:JTBC 히든싱어
출처:JTBC 히든싱어

 

 

 

 

최강창민, 은혁, 려욱, 민호, 수호가

패널로 녹화 참석도 했네요. 으리으리!!

모창 능력자 많을 것 같은데

과연 규현군이 우승을 할 수 있을지-

본방사수해보아야 겠습니다.

 

 

 

그리고 가장 궁금하실 내용이죠?

히든싱어7 라인업!

이미 4회차까지 방영되었지만,

모두 넣어서 다시 정리해볼게요.

기사를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95% 이상은 맞을꺼에요.

 

 

 

히든싱어7 라인업

 

지난 회차

: 박정현, 선미, 김민종, 송가인

 

 

 

 

규현, 영탁, 제시, 김경호, 잔나비(최정훈)

신용재, 엄정화, (故)김현식, 노사연

(방송 회차 순서 아님)

 

 

-

 

 

항상 히든싱어 시작 되기 전

모창능력자를 구한다고 하며

여러 가수 이름들이 나열되고 있는데요!

 

 

늘 빠지지 않고 거론되는 가수들이 있죠?

 

 

박효신, 나얼, 서태지, 신혜성

김준수, 아이유, 임영웅 등등

 

 

많은 분들이 염원하는 가수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분들은 나오기 힘들지 않을까.....

 

 

아이유양은 예전에 이미 나오기도 했구요.

리벤지로 재도전 하시는 분들이 많기도 하지만,

또 나오기는 어려울 것 같다는 저의 생각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신화의 신혜성님.......

히든싱어에 꼭 나왔으면 하는 가수님이지만,

세상에 이런 목소리는 또 없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독보적이고 아름다운 목소리 ㅠㅠ

신혜성님 콘서트 좀 해주세요(갑분 팬심ㅋㅋ)

 

 

저의 사심은 이쯤 해두고-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모두 재미있게 시청하세요.

 

 

 

 

 

 

 

 

 

 

 

 

 

임영웅 앵콜콘서트 확정!! 언제? 어디서? 예매일정? 티빙 VOD 서비스!

 

임영웅 앵콜콘서트 확정!! 언제? 어디서? 예매일정? 티빙 VOD 서비스!

얼마 전 임영웅님의 콘서트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특히 막콘은 티빙에서 실시간 중계를 했는데요. 그냥 대 to the 박이 났습니다. 티빙 신규 설치 건수도 어마어마했다고 하구요- 역대 티빙

ming-duk.tistory.com

 

티빙 Tving 이용권 가격, 한 달 무료로 보는 방법(네이버플러스멤버십)

 

티빙 Tving 이용권 가격, 한 달 무료로 보는 방법(네이버플러스멤버십)

오늘은 티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의 이용권 가격, 한 달 무료로 보는 방법! 이 두 가지에 대해 다룰꺼에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은 아래처럼 3가지 이용권이

ming-duk.tistory.com

 

갤럭시워치5 출시일, 가격, 체온, 혈당, 사전예약, 정보 총 정리!

 

갤럭시워치5 출시일, 가격, 체온, 혈당, 사전예약, 정보 총 정리!

저번에는 갤럭시Z플립4 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갤럭시 워치5에 대한 내용입니다. 갤럭시 워치를 아직 사용해본 적은 없지만 이번에는 구매를 해보고 싶더라구요. 배터리 기능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