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네고왕 비비큐/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 일주일간 14,900원!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여러분,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의 "네고왕"아시나요?

황광희군이 업체의 사장님들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네고를 하는 재미있는 채널이에요.

 

한 두달전에도 광희군이

비비큐(BBQ) 사장님과 네고에 성공을 해서

황금 올리브 치킨과 치즈볼 두 개를

11,000원이라는 가격에 먹은 적이 있습니다.

그 때 회사 동료들이나 친구들한테

엄청 카톡이 왔었어요.

싸니까 빨리 시켜먹으라고-ㅎㅎㅎ

 

비비큐(BBQ)는 사실 비싸다는 인식이 강해서

(실제로도 비싸죠)

잘 안먹게 되는 브랜드였는데

이렇게 네고왕으로 가격을 확 낮춰주니 

고객으로써는 너무 좋은 것!

 

그런데 이번에 2차로 광희군이

네고에 또 성공을 했네요.

비비큐 모델이 되었다고 해요 ㅎㅎ

 

그러면 어떤 제품의 가격을

네고에 성공했는지 알아볼까요?

(제목에 써놨는데 괜한 긴장감주기)

 

 

신메뉴인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

 

정가: 22,000원 > 19,900원 

-1차 네고 성공

 

10월 2일~10월 8일 일주일간,

19,900원 > 14,900원 (1차보다 무려 5,000원 더 할인!)

-2차 네고 성공

비비큐(BBQ) 자사앱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1주일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19,900원이 되는건지 아니면 정가 22,000원이 되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해보려 했는데

집 근처 비비큐가 문을 안열었네요...좌절....

그래도 일주일 할인을 하니까

그 안에는 먹어볼 수 있겠죠?

 

제가 당장 먹을 수가 없다보니,

바로 주문해본 사람들 후기를 찾아보고 있는데

14,900원에 배달료 2,000원정도씩 더 붙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메이플이 상품 이름에 붙는 것 답게 달다고 해요.

6조각인데 넓적다리 부위로 크기는 작지 않은 것 같구요.

 

달달한 거 좋아하시는 분이나

새로운 메뉴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은

꼭 자사앱 설치해서 할인받아 드세요!

네고왕 황광희군

다음에도 유용한 네고를 해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