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요리보고 조리보고

화제의 신상 컵라면 농심 카구리 맛 리뷰!!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한동안 음식에 대한 포스팅이 너무 없었죠.

간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글을 쓰게 만든 그 제품!!

 

바로 농심에서 나온 신상 컵라면 카구리인데요!

카구리는 카레 + 너구리의 조합입니다.

라면도 카레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은 꼭 사먹어보아야만 했습니다.

카레라면이 좀처럼 없다보니 먹을 수가 없었는데

드디어 농심에서 한 건 해내었군요 ㅠㅠㅠㅠ

 

 

 

 

저는 GS편의점에서 구매했구요.

아마 지금은 편의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을꺼에요.

카구리 가격은 1,600원. 

사이즈는 큰 컵으로만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리뷰 시작해볼게요.

 

 

 

 

카레에 빠지다 카구리!! 

카구리 칼로리는 455 kcal 이네요.

괜찮아요 맛있으면 0 kcal 야.

 

 

 

 

 

너구리의 트레이드 마크 큼직한 다시마도 있구요.

카레가루 섞인 스프하나를 넣어줍니다.

 

뜨거운 물 부어주고 전자렌지로 3분 30초!!

뚜껑은 모두 제거하고 돌려주세요.

저는 적힌대로 정확히 했어요.

 

 

 

 

 

 

일단 전자렌지로 돌리는데 냄새 대박이구요.

이 영롱한 자태를 보세요.

사진 보는데 또 먹고 싶네요.

무조건 전자렌지로 돌리셔야 해요.

면발에 소스가 배이는게 달라요.

면발도 더 쫄깃쫄깃하구요.

 

 

 

 

 

 

면발 탱글탱글한거 보이시나요?

사진만 봐도 카레냄새 나는 것 같은 느낌!

 

 

 

 

 

 

 

사진보는데 계속 또 먹고싶어요.

그리고 국물 자체가 너무 맛있다보니까

이건 꼭 밥을 말아먹어야 겠더라구요.

역시 저는 틀리지 않았습니다.

 

 

 

 

 

전 역시 배운 사람........

밥을 말아버리는 탁월한 선택!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순식간에 완카구리 했습니다.

 

제가 카레를 좋아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개취로 최근에 먹었던 것 라면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구리 짱이야 진짜-

농심이 한 건 했다!!!!!!!!!!!!!!!!!!!!!!!

 

박스채로 사놓고 먹고싶어요.

이따가 카구리 또 사러 편의점 가려구요.

 

카레를 정말 싫어한다 하는 분들 아니시면

솔직히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저의 글을 이해할 꺼에요.

저는 매우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맛있는거 먹어서 넘 기분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구리야 내가 매주 먹어주마!!

자주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