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요리보고 조리보고

컵라면 추천! 불닭볶음탕면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먹는 포스팅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컵라면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광고아님 주의ㅋㅋㅋ)

불닭볶음면 시리즈로 나온 것들을

다 먹어보았지만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바로

불닭볶음탕면이에요!

 

 

 

 

불닭볶음면보다는 조금 덜 맵고

국물이 있다보니 밥 말아먹기도 최고!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 넣어서 먹으면

꾸덕꾸덕하니 더 맛있습니다 ㅎㅎㅎ

 

정말 오랜만에 불닭볶음탕면이

너무 먹고 싶은거에요.

그런데 이 맛있는 라면이 말이죠.

컵라면으로만 나와요.

예전에 봉지라면도 나왔었는데

봉지라면은 단종되었어요ㅠㅠ

 

유튜브에서 봉지라면 먹는거보고

너무 먹고 싶어서 삼양쪽 게시판에도

제발 판매해달라고 글도 올렸었는데

더이상 판매하지 않는다는 답변만 ㅠㅠ

 

 

그래서 컵라면이라도 사다 먹었는데

불닭볶음탕면이 있는 편의점도 몇 개 없어서

찾는데 많이 애먹었었거든요.

그래도 살 수는 있었는데!!
이게 무슨일입니까.

매번 구입했던 편의점에 가서 물어보니까

컵라면도 안나온지 좀 되었다는거에요.

두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왜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구하게 되니까 더 먹고싶어서

미치겠는거 어떤건지 아시죠?

뭐든 다있는 쿠팡으로 들어가 봅니다.

역시 쿠팡에는 있었어요.

찾아보시면 낱개로도 팔고요!

저는 쟁여놓고 먹을 생각으로

16개 들어있는 박스로 주문을 했습니다.

 

 

 

 

짜잔 뜨거운 물을 부어 면을 먼저 익힌 후

후첨으로 액상스프와 치즈가루를 뿌려줍니다.

완전 맛있어요 >_<!! ㅎㅎㅎㅎㅎㅎ

 

삼양사는 당장 불닭볶음탕면 봉지라면을

재판매하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너무 먹어보고 싶다.

 

한동안은 쟁여놓은 컵라면을 보며

흐뭇하게 보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