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집사부일체 대선주자 특집 1편 윤석열편, 시청률 2배!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월요병 없는 행복한 휴일이네요.

 

어제 집사부일체 보신 분들 계실까요?

SBS 일요예능 프로인 집사부일체!

저는 사실 어제 처음 본방사수해봤어요.

대선주자 특집 1편으로 윤석열님이 나오셨거든요.

대선주자 특집은 다 본방사수를 하려고 합니다.

 

 

 

 

9월 19일 윤석열 편을 시작으로

9월 26일 이재명 편

10월 3일 이낙연 편이 방송됩니다.

 

시간은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채널은 SBS에요!

다들 한 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선주자 특집이라서 참신하고

어제도 굉장히 재미있더라구요.

 

집사부일체 멤버들을 집에 초대해서

직접 요리까지 해주시던데

요리 한 두번해보신 솜씨가 아니었어요.

고수의 느낌이 폴폴 나면서

요리할 때나, 음식 얘기할 때 

행복해하시는 모습이 귀여웠습니다.

윤석열님이 만든 계란말이 보세요.

모양도 너무 예쁘고 대박이죠?

 

 

출처 : SBS 집사부일체/직접 캡쳐 

 

 

첫 예능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럽고 막힘없는 언변과

인간적인 면모를 많이 볼 수 있어서

터닝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자기자신을 믿어 의심치 않는 자신감!!

정말 멋있고, 부럽더라구요.

그리고 잘못된 것은 수용하고 고치려고

노력도 많이 쏟으시네요.

 

재미있었던 거 또 하나!

심층 청문회 코너에서 빵 터졌는데요.

"윤석열에게 추미애란?"

이라는 강스파이크 질문이 있었어요.

 

 

 

 

 

추미애님이 법무부장관으로 있었을 때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냐. 라고 물었는데요

윤석열님은 스트레스 받을 일이 뭐가 있겠냐는

답변으로 응수를 했습니다.

그러자, 집사부 멤버들이 바로 거짓말탐지기를

가지고 와서 심문을 했어요.ㅋㅋㅋㅋㅋㅋ

거짓말일 시, 전기가 찌릿하게 오는 기계인데

결국 거짓인게 들통나서 전기 맛을 보셨습니다.

화들짝 놀라는 모습이 귀여우셨어요.

그 뒤로는 매우 진실되게 답변을ㅋㅋㅋㅋㅋ

아프셨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에 기성세대로 현재 젊은층에게

희망이 없는 사회가 된 것에 대한

진심어린 사과를 하셨고, 

진정성이 느껴져서 먹먹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일 하나는 잘 할 수 있다는

강한 자신감을 어필하셨어요.

참 믿음직하고 든든하다는 인상이

방송보고 더 좋게 다가왔습니다.

 

마지막으로 노무현 전 대통령님의

추모곡으로도 유명했던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를

열창하시면 방송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방송 자체도 너무 재미있었고

무서울줄로만 알았던 윤석열님의

사람 좋아하고 털털한 인간적인 면모.

그리고 일에 대한 추진력과 자신감.

많은 부분들을 알게 된 좋은 시간이었어요.

 

집사부일체 시청률도 전 주에 비해

2배나 상승한 쾌거를 거두었네요.

방송 자체가 재미있었어요.

 

대한민국의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해

많은 생각들을 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주에는 이재명님, 다다음주에는 이낙연님

방송도 기대가 되네요.

본방사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