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8평 원룸 인테리어(ft. 원목침대)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8평 원룸에는 

과연 어떤 침대가 어울리는지!

침대 사이즈랑 구매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제 동생의 원룸입니다만,

안에 있는 침대나 쇼파 등등은

저와 엄마가 다 사주었답니다.

그거빼고는 사실 다 있네요.

세탁기, 냉장고, 책상, 에어컨, 옷장

풀옵션이라서 살 것이 많이 없었어요.

그리고 신축이라서 깔끔하고,

제가 많이 탐을 냈더랬죠 ㅋㅋㅋ

 

제가 요즘 재택근무때문에 

동생 원룸을 자주 드나들고 있는데

2명까지는 살기 괜찮은 것 같아요.

보니까 2명 들어와서 월세 반반씩

부담하고 지내는 사람들이 많고요!

월세가 최소 40만원 이상부터이니

아무래도 혼자서 내기에는

압박스러운 측면이 없지않아 있죠.

다만 프라이버시는 포기해야.......

독립된 공간이 전혀 없으니까요.

돈만 많다면 혼자 사는 것이

제일 좋긴 하겠죠?

 

그러면 동생 원룸에 있는

침대를 소개해볼게요.

 

 

 

침대틀은 원목으로 선택했어요.

원목이 주는 느낌이 참 좋아요.

따뜻하고 튼튼한 느낌!

그리고 매트리스도 앉아봤을 때

너무 푹신하지도, 딱딱하지도 않은

상태의 매트리스를 골랐어요.

너무 푹신한건 별로더라구요.

그리고 머리 쪽에는 불도 들어오고

작은 물건들 올려둘 수 있는

선반도 있고요!

휴대폰 충전도 가능해요.

침대 틀에는 옷을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어서 유용합니다.

사이즈는 퀸 사이즈에요.

 

 

구매는 가구 단지에서 가서

직접 고른 것이기 때문에

브랜드명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가격은 매트리스까지 합쳐서

60만원정도 주고 산 것 같습니다.

이것도 할인을 받아서 산 것인데

오래 두고 쓸 생각하면 

잘 산 것이라고 생각해요.

비록 제가 쓰는 것은 아니지만ㅋㅋ

제 방 침대도 바꾸고 싶어요...

 

 

창문으로 햇빛도 잘 들어오고

콱 막혀있는 뷰가 아니라서 좋아요.

밤에는 저 멀리 공단에서 불이 나오는데

반짝반짝 큰 트리 보는것마냥 예쁘구요.

결론은 내 동생 부럽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