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내돈내산 제이숲 프로페셔널 커버업 새치염색 대만족 후기, 가격, 장단점 /초간단 셀프 염색

 

새치와 흰머리로 힘든 분들 모이세요. 저 또한 새치로 한 달에 한 번은 꼭 뿌리 염색을 하고 알게 모르게 맘 고생이 심한 사람인데요,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은근히 삶의 질이 떨어집니다. 겪어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그 서러움을.....이렇게 새치 염색이 필수인 사람인지라 그 동안에도 많은 염색약들을 소개를 해드렸었는데 이번에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을 찾게 되어 바로 소개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자기 전에 인스타그램을 둘러보다가 마침 이 제품의 광고글을 보게 되었고,  새치 부자인 저는 이끌리 듯 제이숲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게 되었는데 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제이숲 브랜드에 대한 믿음도 있거니와 론칭 기념 50%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무려 2개나 말이죠. 뭔가 느낌이 있었나봐요 ㅋㅋㅋ

 

온전한 내돈내산임을 알려드리고요.

 

 

 

 

 

 

●용량 : 300ml

 

색상 : 블랙 / 다크브라운 2가지

-저는 다크브라운으로 선택했어요.

 

가격 : 34,000원

-현재는 이 가격에서 론칭기념 5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2개를 구매했으니 하나 값에 2개를 구매한 것이지요.

 

 

 

 

 

 

이렇게 샴푸처럼 생겼고, 펌핑해서 쓸 수 있어서 너무 간편하더라구요.

 

 

 

 

 

제이숲 프로페셔널 커버업 새치 염색이 자랑하는 장점 4가지! 그리고 옆에 있는 성분도 꼼꼼히 읽어주고요.

 

 

 

 

 

사용법은 이렇습니다. 위에서 아래가 아닌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읽으서야 하니 참고해주세요. 

 

 

 

 

 

자, 그러면 이제부터 제가 직접 진행해본 염색 과정과 찐 후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염색 전과 후, 햇빛이 들어오는 곳 동일한 자리에 서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지저분하게 보일 수 있는 부분들은 견뎌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다른 염색약으로 뿌리 염색을 한 지 3주정도 지난 상태이고요. 아래처럼 벌써 새치들이 올라온 것이 보이시죠? 심지어 눈에 잘 보이는 앞 쪽에 엄청 나고 있어요. 새치때문에 나이도 들어보이고 인상도 지저분해보이는 건 겪어본 사람들만 알 수 있는 스트레스입니다....

 

 

 

 

 

비닐장갑은 따로 오지 않으니 미리 준비를 해주시고요! 염색약을 한 번 펌핑하면 아래처럼 1제와 2제가 같이 나옵니다. 동일한 양으로 펌핑되니까 정말 편했어요. 그리고 섞어서 머리에 샴푸하듯이 발라주기만 하면 됩니다. 

 

 

 

 

 

제이숲 프로페셔널 커버업 새치 염색 꿀팁 하나! 사용 설명서에도 나와있지만 물을 함께 뿌리면서 해주면 거품이 나면서 더 구석구석 쉽게 염색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의할 점! 저는 같은 자리에서 사진을 찍느라 염색하다가 나왔는데 꼭 화장실에서 하시고 얼굴이나 다른 곳에 염색약이 최대한 묻지 않게 해주세요. 이건 다른 염색약들도 마찬가지긴 하지만요. 제이숲이 더 빠르게 물들고 잘 지워지지 않는 것 같아요.

 

 

 

 

 

이렇게 전체로 도포하고 ( 전 이번에 하다보니 뿌리만이 아니라 전체로 다 했습니다 ) 설명에 쓰여진 5분을 딱 지켰습니다. 원래 저는 다른 염색약 썼을 때 기본 1시간 방치해두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제이숲은 후기글을 다 읽어보니 5분의 마법이길래 칼같이 5분 방치하고 머리를 감았어요. 

 

전체로 도포했을 때에는  물을 첨가하면서 해도 약간 뻑뻑하다는 느낌이 있어서 머릿결이 상할까 조금 걱정을 했는데 머리를 행굴 때에는 부들부들하고 향도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염색 결과를 보시죠. 햇빛 있는 곳에서 찍어서 빛에 반사되어 하얗게 보이는 부분이 있는데 다 염색이 잘 되었습니다. 단 5분만에 이렇게 염색이 되다니 저는 솔직히 깜짝 놀랐어요. 그리고 앞으로도 제 새치는 이 제품에게 맡기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정말 이렇게 만족스러울 수가 없네요.

 

 

 

 

 

 

제이숲 프로페셔널 커버업 새치염색 장단점

 

장점 :

1) 5분이면 정말 염색이 된다. 그것도 아주 잘 된다. 들이는 시간 대비 결과가 훌륭해서 대만족이다.

2) 1제 2제 비율 맞춰 섞을 필요 없이 펌핑만 하면 되어서 사용감이 매우 간편하다.

3) 한 통으로 여러번 쓸 수 있다. 보통 다른 염색약들은 한 번 쓰고 남으면 버릴 수 밖에 없는데 이 제품은 샴푸처럼 통에 담겨서 계속 쓸 수 있으니 가성비적인 측면에서도 훌륭하다.

 

단점:

1) 빠르고 강하게 염색이 되는 만큼 최대한 얼굴에 묻지 않도록, 화장실의 다른 부분에 묻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하지만 이것은 다른 염색약도 마찬가지이긴 하다.

2) 색상이 더 다양해졌으면 좋겠다. 다크브라운도 많이 어둡기 때문에 이것보다 한톤에서 두톤정도 밝은 색상이 나왔으면 좋겠다. 

 

단점도 그다지 단점 같지 않지요? 저는 정말로 대만족 했습니다. 사용해보실 분들도 꼭 공식 홈페이지 가서 리뷰들 꼼꼼하게 챙겨보신 후 구매하시길 바라고 지금 50% 할인 하는 가격일 때 꼭 쟁여두세요. 

 

 

 

 

https://www.jsoop.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2093759&search=&xcode=001&mcode=001&scode=&special=2&GfDT=bmx3UA%3D%3D

 

JSOOP - [론칭 기념 50% 할인] 프로페셔널 커버업 새치 염색 300ml

제이숲, 샴푸, 프리미엄 화장품, 제이숲헤어팩, 트리트먼트, 탈모방지샴푸, 레드제이, 컬러제이, 워터팩

www.jsoop.co.kr

 

 

 

이상,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