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오징어게임2 캐스팅 확정! 이 캐스팅 실화입니까? 캐스트 발표 영상 바로보기 넷플릭스 공개는 언제?(임시완,강하늘,박성훈,양동근)

여러분!!!!!! 오징어게임2 새로운 캐스팅이 떴습니다. 제가 지금 넷플릭스 영상 보자마자 첫 번째 인물을 보고 소리부터 질렀어요. 입술만 봐도 누군지 알겠더라고요!!!!!!!  그리고 두번째, 세번째, 네번째 캐스팅 배우들까지 모두 떴을 땐 오징어게임2 미쳤구나 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습니다. 이미 제목에 다 적어버렸지만 영상으로 꼭 봐주세요.

 

 

 

 

 

 

오징어게임 시즌2 캐스트 발표 영상 바로보기

-넷플릭스 코리아

https://youtu.be/Msyx8igmUQw

 

 

 

 

오징어게임 시즌1의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배우는 당연히 그대로 출연을 하시는 것이고, 공유 배우님께서도 아마 시즌1 정도의 분량으로(이건 저의 추측) 시즌2도 나온다고 하시네요. 여기에 새로운 참가자로 제가 제목에 적어놓은 네 분의 캐스팅이 확정 및 공개가 된 것인데요! 오징어게임의 분위기하고 찰떡같이 어울리는, 그리고 연기 잘하는 배우들로만 뽑아놔서 너무 좋고, 기대감이 마구 상승중입니다. 임시완, 강하늘 배우는 사실 말할 것도 없죠? 기사들 뜨고 있는 걸 읽어보고 있는데 철통보안속에 꽁꽁 숨겨져 있다가 오늘 막 발표가 된 것 같습니다. 임시완 배우의 비중이 매우 큰 것 같아요. 그리고 오랜 내공의 양동근 배우와 더글로리 전재준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박성훈 배우까지! 이 네 명의 배우를 보고 느낀 점이 선과 악의 경계가 굉장히 모호한 배우들이다라는 것이었어요. 완전한 선도, 완전한 악도 모두 가능한 배우들이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각각 어떤 역할로 어떤 연기를 했을지 매우 궁금해집니다.

 

 그래서 오징어게임2는 언제 공개가 되는 것일지 찾아보았습니다만, 아직 정확한 날짜가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저의 촉으로는 올해 말 공식 트레일러가 뜨고 내년에 넷플릭스에 공개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하루 빨리 보고 싶어요. 이번에도 흥미진진한 새로운 많은 게임들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비록 잔인하긴 하겠지만요.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오징어게임인 만큼 시즌2는 더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배우들 연기도 걱정할 필요가 없겠고요.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더 멋지게 귀환해주길 기대하고, 기다려보겠습니다. 

 

 

 

 

 

 

 

 

2021.09.19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몇부작? 시즌2 ? 그리고 후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몇부작? 시즌2 ? 그리고 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 일요일이어도 내일 출근걱정 없어 너무 좋아요. 추석 연휴 최고!!ㅋㅋㅋㅋㅋㅋㅋ 연휴라 하면 어찌 보내야겠습니까. 누워서 넷플릭스 보는 재미죠! 요즘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