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나는솔로 9기 옥순, 광수, 영숙 삼각관계의 결말은?(인스타 악플 금지)

나는 솔로 9기가 그리 핫하다고 하여

저도 얼마전부터 쭉 보기 시작했는데요!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청자 입장에서는 너무 무난한 것보다는

적절한 갈등과 삼각관계가 있는게 좋아요.

출연자 분들은 힘드셨겠다는 생각이 들지만요.

그래서 이번 9기는 여러 커뮤니티에서도

언급도 정말 많이 되며 연일 화제였습니다.

 

 

 

 

 

 

화제의 중심이었던 인물 세 명이 있어요.

바로 옥순, 광수, 영숙입니다.

 

 

광수의  의사라는 직업이 밝혀지면서

굉장히 흥미진진해졌었는데요.

옥순과 영숙이는 광수를 좋아했지만,

광수는 마지막까지 말을 아꼈습니다.

 

 

그래서 시청자들도 광수가 누굴 선택할 지

궁금해하면서 온갖 궁예들이 판을 쳤는데요.

광수 영숙 결혼설부터 해서 온갖 가십이 많았어요.

 

 

어제였죠. 드.디.어!!

이 지독한 삼각 관계가 결정이 났습니다.

마지막 최종 선택의 시간이 있었고,

광수도 둘 다 포기가 아닌 짝을 선택했어요.

 

 

 

 

광수가  선택한 사람은 바로바로 ?????

 

 

 

 

 

(스포주의)

 

 

 

 

 

 

 

 

 

바로바로

영숙이었습니다.

 

 

 

 

옥순이의 마음과 다른 첫 선택이

돌고돌아 이런 결과를 낳게 되었네요.

결국 뭐, 인연이 아니었던 거겠죠?

 

 

나는 솔로 9기에서는 총 2커플이 탄생했어요.

광수와 영숙, 그리고 영철,영자 이렇게 입니다.

모두 너무 축하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어제 나는솔로9기 출연자 실방에서도

이 커플들 잘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예쁜 사랑 하시고 좋은 결실 맺으시길...!!

 

 

영숙과 옥순님 인스타를 구경가봤는데

악플들이 정말 너무 많더라구요ㅠㅠ

응원글도 물론 있긴 합니다만,

왜 저렇게까지 하는걸까 싶었어요.

광수님 인스타는 없는 것 같고요.

괜히 광수님 병원 찾아간달까봐 걱정.....

악플달고 그러지 맙시다 진짜ㅠㅠ

 

 

 

 

 

 

 

 

 

 

IM HERO 2022 임영웅 콘서트 서울 티빙 생중계 시간, 보는 방법

 

IM HERO 2022 임영웅 콘서트 서울 티빙 생중계 시간, 보는 방법

요즘 이 분 콘서트 표 구하기 하늘의 별따기죠? 바로바로 트로트 히어로!! 임영웅군입니다. 임영웅군의 콘서트 티켓을 예매했다??? 신의 손으로 임명합니다. 느린 곰손으로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

ming-duk.tistory.com

 

티빙 Tving 이용권 가격, 한 달 무료로 보는 방법(네이버플러스멤버십)

 

티빙 Tving 이용권 가격, 한 달 무료로 보는 방법(네이버플러스멤버십)

오늘은 티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의 이용권 가격, 한 달 무료로 보는 방법! 이 두 가지에 대해 다룰꺼에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은 아래처럼 3가지 이용권이

ming-duk.tistory.com

 

갤럭시Z플립4 가격, 출시일, 색상, 스펙 정리! 사전예약 언제부터?

 

갤럭시Z플립4 가격, 출시일, 색상, 스펙 정리! 사전예약 언제부터?

이번에 삼성의 여러 제품들이 런칭됩니다. 갤럭시Z플립4, 갤럭시Z폴드4, 갤럭시워치5 이렇게 판매가 시작될 예정인데요! 8월 10일 언팩행사를 시작으로 정보들이 오픈되었습니다. 오늘은 갤럭시Z

ming-duk.tistory.com

 

갤럭시워치5 출시일, 가격, 체온, 혈당, 사전예약, 정보 총 정리!

 

갤럭시워치5 출시일, 가격, 체온, 혈당, 사전예약, 정보 총 정리!

저번에는 갤럭시Z플립4 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갤럭시 워치5에 대한 내용입니다. 갤럭시 워치를 아직 사용해본 적은 없지만 이번에는 구매를 해보고 싶더라구요. 배터리 기능

ming-duk.tistory.com